본문 바로가기
ㆍ일상 이야기/리뷰

마스크팩 매일하면? 1일 1팩을 위한 '메디힐 마스크팩' 3종류 구매 후기

by NARVEL 2016. 11. 6.
반응형

 

 남자들도 피부 관리를 해야하는 시대가 왔죠? 라고 말하면서 사실 본인은 귀찮아서 밖에 나갈때도 스킨 로션만 바르고 나가고 선크림은 잘 챙기지 않는 편입니다. 원래 정말 피부 관리를 하기 위해서라면 이것저것.. 바르는 것도 많이 바르고, 선크림도 꼭 챙기고 그래야 하는데..

 

 귀찮은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피부를 또 챙겨보겠다고 예전부터 시작한게 팩을 꾸준히 하는 일인데요. 1일 1팩을 하고 싶지만 사실 일을 하다보면 까먹을때도 있고 그렇게 못할때도 있어서 일주일에 2~3번 이상은 꼭 하려고 챙기는 편입니다.

 

 지난번 포스팅(메디힐 마스크팩 베스트 3종류 30매 구매 후기)를 통해서 마스크팩 30일치를 구매했는데, 구매한지가 6개월은 지나서 다시 구매했답니다. 이번에도 30개를 구매했는데.. 최대한 빨리 소비하고 다시 구매한 포스팅을 작성해야겠습니다..

 

 

 

  ▲  1일 1팩을 위한 '메디힐 마스크팩' 3종류

 

 이번에 구입한 팩 종류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 메디힐 E.G.T 타임톡스 앰플 마스크, 10개입 9,650원 / 1개

 - 메디힐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10개입, 1세트 8,600원 / 1개

 - 메디힐 비타 라이트빔 에센셜마스크, 1개입, 10개 7,350원 / 1개

 

 인터넷에서 구입했기 때문에 올리브영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구매를 했는데요. 지난번에 구매했던 3종류와는 2개가 다른 새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번에 구입했던 3가지들 중에서 아쿠아링이 제일 괜찮아서 한번 더 구매를 했습니다.

 

 

 

  ▲  메디힐 비타 라이트빔 에센셜마스크

 

 메디힐 마스크팩을 구입할때마다 느끼는 점이지만 이름이 뭔가 거창하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비타 라이트빔은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비타민C 유도체(소듐아스코빌포스페이트)는 피부를 맑게 도와주고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고 하네요.

 

 

 

  ▲  E.G.T 타임톡스 앰플 마스크

 

 타임톡스 마스크는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팹입니다. 주름개선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산과 타임톡스 솔루션 콜라겐의 시너지 효과가 있어 나이가 느껴지고 탄력있는 피부에 탈력감을 준다고 하는데 하루이틀 사용해서 이런 효과를 보기 당연히 힘들겠죠?

 

 새로 구입한 2종류인데 한번 사용해봐야겠습니다.

 

 

 

  ▲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개인적으로 느낌이 좋았던 팩이길래 다시 한번 더 구입했습니다. 확실히 수분보충에 좋아 촉촉함을 유지하는데 좋았습니다. 수분에너지를 보충하고 촉촉함을 오래 유지하도록 제작된 마스크팩이라 건조하신 분들이라면 한번 추천해봅니다.

 

 

 

  ▲  마스크팩 매일하면?

 

 확실하게 느끼는 점이 있다면.. 팩을 하기 전과 꾸준히 하고 났을때 차이점이 있습니다. 원래 팩을 안했을때는 피부가 평소에도 퍽퍽했었는데 팩을 꾸준히 하면서 스킨이나 로션을 바르지 않아도 조금은 피부 표면이 매끈(?)해진 느낌을 받는데요. 티비에서 연예인들이 1인 1팩을 한다는 말을 소리를 많이 듣는데 확실히 효과는 있는 것 같습니다. 이것도 꾸준히 해야 효과가있지..

 

 요즘 느끼는 건데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도 매일 꾸준히 해야하고, 피부를 챙기기 위해서도 매일 꾸준히 해야지 효과가 있다는게 느껴진답니다. 매일매일 하루에 충실한 삶을 살아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