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일상 이야기/리뷰

SCIVATION 엑스텐드(XTEND) BCAA 사과맛 1.2kg 90 서빙 후기

by NARVEL 2016. 10. 5.
반응형

 

 헬스까진 아니더라도 운동을 다시 시작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가장 큰 고민을 한 것이 바로 먹는 것입니다. 운동을 해도 충분한 식품이 뒷바쳐주지 않으면 크게 효과가 없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요. 가뜩이나 저는 체중이 많이 나가지 않고 마른 몸이었는데 어느순간 뱃살이 나오며 근육량이 많이 떨어지고 있더군요.

 

 회사생활을 하면서 안아프던 몸도 아프고 그러면서 운동을 해야겠단 생각이 절실하게 들면서 기왕하는거 먹는 것좀 잘 챙겨먹으면서 운동하잔 생각에 BCAA도 한번 먹어보자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왜? 먹어야 할까?

 

 BCAA는 B-Branched, C-Chain, A-Amino, A - Acid 약자입니다.

 아미노산은 단백질의 원료입니다. 단백질을 먹으면 그것을 소화하기 위해서 아미노산과 아미노산 사설로 분해해서 몸 속으로 흡수를 하는데요. 이런 아미노은 조직을 만들고 회복하는 것으로부터 뇌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물질을 만드는데 필수적인 역할을 한답니다. 필수 아미노산인 BCAA는 간 뿐만 아니라 근육에서 대사가 되어서 운동을 할때 필요한데요.

 

 단백질이 한번 소화되어 개별적인 아미노산으로 분해 후 새로운 단백질을 만들거나 에너지로 이용되어 태워지게 된답니다. 결국은 이 아미노산들이 간으로 이동을해서 신체 각 부분으로 전달이 되는데요. 간은 강도 높은 운동시 필요한 에너지를 만들기 위해서 아미노산을 분해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탄수화물과 지방이 있는 경우에 그것은 BCAA의 산화를 막고 우리가 원하는 근육을 만들 수 있도록 사용을 하게 도와준답니다.

 

 

 

  ▲  SCIVATION 엑스텐드(XTEND) BCAA 1.2kg 90 서빙

 

 제품을 처음 선택하기 전에 여러 제품들이 있었는데 대표적으로 가장 많이 찾는 제품이 바로 이번에 구입한 제품입니다. 가격은 보충제를 사는 가격이랑 비슷하게 들었는데 용량은 생각보다 많지 않은데 기왕 처음 사는거 30서빙 보다는 더 오래 먹을 수 있는 90서빙을 먹어보잔 생각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국내에서 구입할 수 없는 제품이기 때문에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입을 했는데요. 신타6를 주문하면서 같이 주문해서 배송료를 절감했답니다. 가격은 48,800원에 구입을 했네요.

 

 

-

  ▲  엑스텐드 먹는법

 

 우선 먹는 방법을 살펴보니간 1스쿱에 8-16oz 정도 넣어서 먹으라고 적혀져있는데 우리가 손쉽게 이해할 수 있는 단위로 환산하면 250ml ~ 500ml에 섞어서 먹으면 된답니다. 운동을 하면서 물 대신 저렇게 물통에 넣어서 먹고 있는데, 우선 맛이 있어서 먹는데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운동을 할때만 먹고 안할때는 안먹기 때문에 생각보다 오래 먹을 것 같은데요. 요즘 같아선 매일 30분씩만 운동을 해야지라고 생각은 하지만 회사 끝나고 막상 퇴근해서는 운동을 거르는 날이 종종 있는데.. 다시 각성하고 운동을 시작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