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일상 이야기/리뷰

짜먹는 홍삼 '고려홍삼정 365 6년근' 스틱 10개입 3개 구매 후기

by NARVEL 2016. 11. 2.
반응형

 

 회사생활을 하면서 일만 하다보니 운동에도 소흘에지면서 자연스럽게 몸을 챙겨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우선 오메가3, 멀티비타민, 아사히 캡슐을 사서 먹기 시작했고 추가적으로 뭘 더 먹으면 괜찮을까 고민을 하다가 홍삼을 먹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살면서 홍삼을 꾸준히 먹어본 기억이 없고, 어렸을때 보약을 지어줘도 먹지도 않고 그랬었는데 나이가 들다보니 건강식품이라고 하면 귀가 솔깃하고 남이 안챙겨줘도 스스로 챙겨먹게 되는건 어쩔 수 없더라고요..

 

 확실히 나이가 들면서 몸이 약해지니.. 이대론 죽겠다 싶어 꾸준히 한번 홍삼을 구매해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고려홍삼정 365 6년근 스틱 10개입 3개 29,500원

 

 막상 홍삼을 먹기로 했는데 뭘 먹어야할지 몰라서 고민을 했는데요. 먹는 종류에도 짜먹는 홍삼, 희석시켜먹는 홍삼, 떠먹는 홍삼, 액상 홍삼 등등 정말 다양해서 뭔 차이점이 있는지도 모르겠고.. 도대체 뭘 먹어야하는지도 모르겠어서..

 

 우선 뭐든 다 괜찮겠지라 생각하고 구매 우선순위를 가격!! 으로 결정을 했습니다. 하루이틀 먹을 것도 아니고 몇달.. 길게는 앞으로 몇년을 챙겨먹을 예정이기 때문에 매달드는 가격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정적가 제품을 찾다가 발견한게 이 제품입니다.

 

 

 

  ▲  홍삼을 구매할때 대부분 6년근이던데..? 

 

구매를 하려고 찾아보면 홍삼이 대부분 6년근 인것을 볼 수 있습니다. 7년차로 넘어가게 되면서.. 죽는(?) 애들이 많아져서 6년차에 수확을 하는게 수익을 얻기 위해서 가장 적절하다고 들었던 기억이 있는데.. 그리고 4년근이랑 크게 차이가 없다고도 했었기도..?? 아무튼 그런 부분은 크게 신경쓰지 않기로 했습니다.

 

 또 한가지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진세노사이드의 함유량일텐데요. 7mg/g 이 함유가 되어 있습니다. 홍삼을 먹을때 가장 중요시 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구매를 하기 전에 얼마나 함유하고 있는지 확인해주셔야한답니다.

 

 TIP. 진세노사이드란?

 인삼에 들어있는 사포닌을 일컷는 말이랍니다. 사포니는 배당체라고 부르는 화합물의 일종인데요. 식물의 뿌리나 줄기, 잎, 껍질 등에 들어있어 항암 효과나, 항산화 효과, 콜레스테롤을 저하하는 효과가 있다고 밝혀지면서 생리활성물질로 떠오르고 있는 물질이랍니다.

 

 

 

  ▲  1일 1개씩 꾸준히 먹고 몇달은 먹어야 효능이 있다는데?

 

 우선 구매를 한 이후에 꾸준하게 먹기는 하지만 가끔 까먹을때가 종종있어서 매일 챙겨먹지는 못하고 있어 신경을 조금 더 써야겠습니다. 현재 1팩, 10개를 다 먹고 계속 먹고 있는데 눈에 띄게 달라진 점이 있는건 아니지만 운동, 영양제, 홍삼을 동시에 시작하면서 체력적인 부분에서 예전보다는 조금 나아지고 있다(?) 플라시보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

 

 

 

  ▲  선택은 자유!!

 

 영양제나 홍삼 같은 식품보조제를 먹는다고 건강이 확 좋아지는게 아니기 때문에 먹을지 말지는 개인 기호에 따라 결정하는게 좋습니다. 저도 원래 살면서 이런거 안먹고 먹는 것말 잘먹으면 괜찮다고 살았었는데.. 체력이 부족함을 느끼게 되니 어쩔 수 없이 찾아 먹게 되었습니다.

 

 한번 먹기 시작한거 블로그를 계속 운영하는한 몇개월 이후에도 한번 어떻게 달라졌는지 한번 포스팅을 진행해보고 싶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