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일상 이야기/리뷰

나이키 에어맥스 인비고 그레이 구매 후기

by NARVEL 2016. 10. 17.
반응형


 

 일반적으로 운동화를 평소에 많이 신고 다니는 편입니다. 그 중에서도 나이키 운동화를 많이 신게되는데요. 특별한 이유는 없지만 신발 살때 나이키를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것 같아요. 물론 다른 브랜드도 종종 구입하긴 하지만 가지고 있는 신발 비중을 보면 나이키가 가장 많네요.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나이키 에어맥스 인비고 그레이입니다. 자주 방문하는 인터넷 쇼핑몰을 구경하다 갑자기 눈에 띄어서 살펴보는데 마침 신고 다니던 신발도 오래 신었고, 새로 구입할때가 되서 하나 주문하게 됬습니다.

 

 

 

  ▲  나이키 에어맥스 인비고 그레이

 

 오랜만에 에어맥스를 구입을 했는데요. 직접 받아보니 생각보다 이뻐서 마음에 드네요. 가격은 인터넷가로 109,000원인데 만원 할인을 받아서 99,000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매장 가격은 어떤지 잘 모르겠는데 인터넷을 살펴보면 대충 비슷한 가격대로 형성이 되어 있네요.

 

 개인적으로 튀는 색상보다 무난한 색상을 선호하기 때문에 그레이를 선택했습니다. 제 눈에는 그레이가 제일 이쁘네요. ^^b

 

 

 

  ▲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275 선택

 

 나이키 신발은 대부분 정사이즈로 신으면 딱 맞는답니다. 평소에도 275를 신기 때문에 이번에도 정사이즈로 주문을 했는데 신어보니 평소에 신던 그 느낌 그대로입니다.

 

 가끔 인터넷에서 신발을 살때 미리 신어볼 수 없기 때문에 리뷰들을 최대한 활용해서 사이즈가 어떻게 나왔는지 확인하고 구입을 하는게 좋습니다.

 

 

  ▲  구매 후기 끝! 

 

 운동화 구매후기라 그런지 특별하게 할 말도 없고.. 앞으로 잘 신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구매 후기는 여기까지~! 끝!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