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일상 이야기/리뷰

BSN 비에스엔 신타6(Syntha) 2.27kg - 대용량 단백질 헬스 보충제 후기

by NARVEL 2016. 10. 1.
반응형

 

 지금까지 게을렀던 마음을 다시 잡고 약해진 몸을 다시 건강하게 만들 프로젝드로 시작한게 바로 영양제를 챙겨먹는 일과 하루에 30분씩 운동을 꾸준히 하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물론 매일 운동을 꾸준히 할 수 있는 환경이 되면 좋겠지만 직업 특성상 주간에 일할때도 있고 밤에 일할때도 있어서 4일에 최소 2일 하루 30분씩 꾸준히 운동할 계획을 세웠는데요.

 

 거창하게 헬스장에가서 운동을 하는게 아니라 집에서 턱걸이랑 덤벨로 할 수 있는 운동들을 하려고 합니다. 헬스장에가서 전문적으로 하면 좋겠지만.. 성격상 한번 끊고 안가면 돈만 아깝게 느껴질 수 있기 때문이죠..

 

 

 

  ▲  운동을 시작해야겠다고 느낀 계기

 

 솔직히 지금까지 운동을 한다고 보충제를 사먹은 경험이 몇번 있는데요. 총 먹은 양만 따지면 3~4통은 먹었는데 제대로 운동을 한게 아니라 깨작깨작 해가지고 몸도 좋아진게 하나도 없었는데.. 확실히 그런 깨작깨작하는 운동도 안하니간 몸이 더 안좋아지는게 느껴지던군요.

 

 하루에 30분이라고 얕보다간 큰코 다칠 정도로 몸에는 차이가 크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일하면서 몸을 혹사시키다보니 몸이 안좋아진 것도 있고.. 아무튼 운동과 영양제를 통해서 건강을 한번 다시 되찾아봐야겠습니다.

 

 

 

 

  ▲  BSN 비에스엔 신타6(Syntha) 2.27kg 대용량 단백질 헬스 보충제

 

 보충제는 국내 제품만 먹어봤는데 영양제를 구입하면서 외국 제품에 눈을 돌리니간.. 훨씬 많은 제품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우리나라보다 외국 제품이 더 신뢰가 느껴지는 경우도 많아지고 우리나라 식품회사들이 장난을 치는 경우도 많이 있으니..

 

 신타6는 네이버 쇼핑에서 해외직구를 하는 쇼핑몰을 통해서 5만원 정도 되는 가격에 구입을 했습니다. 운동할때만 챙겨서 먹기 때문에 권장량보다 조금 먹고 훨씬 오랜 기간 먹긴 한답니다. 물론 효과가 떨어지긴 하지만, 당장 몸짱이 되는게 목표가 아니라 건강을 회복하는게 목적이기 때문에..

 

 

 

  ▲  신타6 먹는법

 

 영어로 표시되어 있는 섭취 방법을 살펴보면 1스쿱을 4-5fl oz를 먹으라고 하는데, fl oz 단위를 잘 몰라서 인터넷을 찾아보니 30ml 정도 되는 양이라고 나온답니다. 그렇다면 1스쿱에 150ml물을 섞어서 먹으면 된답니다.

 

 2스쿱을 먹는 분들이라면 300ml 정도 물을 섞어서 드시면 되겠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250ml에 1스쿱을 섞어서 먹었는데 조금 진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2스쿱을 먹는 분들은 400ml에 섞어서 드시는게 낫게 느껴집니다. 사람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원하는 적정량을 찾아서 드시면 될 것 같네요.

 

 

 

  ▲  앞으로 운동은 꾸준히!

 

 어렸을때는 밤새 술을 먹고 놀아도 다음날 건강이 바로 회복이 됬었는데 나이가 들면 들수록 술을 마셔도 몸이 피곤하고, 일을 하고와서 잠을 잤는데도 피로가 제대로 풀리지 않는다는 느낌을 받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아직 20대 후반이지만 지금부터 건강 관리를 하지 않으면 정말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건강이 안좋아지겠단 생각이 들더군요.

 

 앞으로는 영양제도 꾸준히 챙겨먹고 운동도 꾸준히하고.. 블로그에도 조금 더 신경을 써야겠습니다. 일을 시작하면서 게을러졌던 습관들이 하나 둘씩 다시 시작됬으니.. 이제는 조금 부지런한 삶을.. 위하여 b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