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일상 이야기/일상ㆍ생각

쿠팡 해외직구를 통한 해외배송 후기

by NARVEL 2016. 9. 15.
반응형

 

 최근에 일을 하면서 몸이 점점 안좋아진다는 느낌을 받아서 영양재 구매를 위해서 인터넷을 많이 찾아봤는데요. 그러다 우리나라 제품 보다는 해외 제품을 한번 구매해서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으로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우리나라에 정식으로 들어온게 아니라 해외에서 직구로 구입해오는 것이기 때문에 쇼핑몰 선정이 고민이 됬는데요.

 

 네이버 쇼핑에서 판매하는 곳도 많고 개인 쇼핑몰도 많이 있었는데 이것 저것 찾는게 귀찮아서 그냥 쿠팡에 있는 쿠팡 해외직구를 통해서 한번 주문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가격적인 부분은 직구라서 쇼핑몰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그렇게 큰 폭은 아니라서 가격을 별로 신경 쓰지 않는 분들이라면 그냥 주문해도 무방하겠더군요.

 

 

 

  ▲  쿠팡 해외직구 주문하기 

 

 소셜중에서 쿠팡이 선두로 해외 직구 서비스를 시작해서 홍보도 많이 하고 있어서 한번 주문을 해봤습니다. 주문일이 9월 6일인데 도착은 9월 10일에 도착을 했을 정도로 배송시간은 생각보다 오랜시간이 걸리지 않더군요.

 

 국내 배송 서비스가 늦어질때랑 비슷한 속도로 해외에서 물건을 들여오는 것을 느꼈는데요. 한국 시간으로 오후쯤에 주문을 했던것 같은데 4일 정도 기간만에 쿠팡 해외배송이 도착을 했습니다.

 

 ※ 쿠팡에서 해외직구로 구입하기 위해서는 관세 정보를 입력해야하는데요.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 개인통관고유번호 발급 방법, 주소 입력 및 조회 총정리

 

 

 

  ▲  쿠팡 해외배송 후기

 

 이번에 주문한 영양제가 잘 도착을 했습니다. 최소 3개월을 먹을 정도 양을 주문을 했는데요. 이걸 먹고 효과가 있으면 아마 다음에도 주문을 하겠죠? 예전에는 해외직구가 어렵게 느껴졌는데 요즘에는 배송도 빠르고 주문하는 것도 개인통관고유번호만 입력해주면 절차를 간소화해서 배송되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 고민을 하는 분들이라면 한번 이용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