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일상 이야기/일상ㆍ생각

신도림 한우리 위치는 테크노마트 2층에, 직접 방문 후기

by NARVEL 2016. 2. 20.
반응형

 

오랜만에 방문한 신도림역 테크노마트에 위치한 한우리 매장

 중고 타이틀을 구입하거나 판매를 하기 위해서 한우리를 종종 찾는 편입니다. 인기 있는 타이틀 같은 경우에는 중고로 들어오자마자 바로 그 당일에 나가는 경우가 많아서 실제로 중고로 타이틀을 구매하려고하면 원하는 제품을 구입하기 힘든 편입니다.

 

 이번에 방문했을때도 원하는 중고 타이틀이 없어서 신품으로 구입을 해왔는데요. 인터넷에서 구매하는 가격이랑 비슷하거나 조금 저렴할때가 있어서 신도림을 지나가는 약속이 있다면 한번 들러서 살펴보고 가기도 한답니다.

 

 

 

   신도림 한우리 위치

 

 

 직접 방문하려고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지하철을 이용하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지하철 신도림역 3,4번 출구쪽으로 가다보면 오른쪽에 테크노마트로 들어가는 입구가 위치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쪽으로 쭉 걸어가서 테크노마트로 들어간 후에 매장이 있는 한우리 매장이 있는 2층으로 올라가주시면 된답니다.

 

 

 

   테크노마트 2층에 위치한 한우리

 

 

 테크노마트 영업시간이 10:30 ~ 21:00까지기 때문에 10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는데 아직 문이 열지 않아서 밖에서 조금 기다리다가 올라갔습니다. 아침시간대라서 이용하는사람이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신도림 한우리 방문

 

 

 이른 시간이지만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와서 거래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매장들은 다 조용한데 한우리만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모습을 보면서 역시 여기가 인지도가 있고 장사가 잘 되는 곳이란걸 볼 수 있었습니다.

 

 

 

   방문 후기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PS4 카메라와 레고 마블 어벤져스입니다. 지난번에 발매됬던 히어로즈를 재밌게 했던 기억이 있어서 새로나온 어벤져스 타이틀을 구입하고, 카메라는 저스트댄스 2016을 플레이하기 위해서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저스트댄스 타이틀은 재고가 없어서 인터넷에서 다른 사이트를 이용해 주문해야겠군요.

 

 PS4 타이틀은 신품을 구입해서 전부 클리어한 이후에 중고로 처분하기 좋답니다. 인기 타이틀일수록 가격이 조금 떨어지고 비인기 타이틀은 훨씬 저렴한 가격에 중고로 처분을 해야한답니다. 중고가로 비싼 가격을 받고 싶으면 인터넷을 이용해서 개인과 거래하면 매장에 판매하는 것보다는 조금 더 비싼 가격에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저처럼 인터넷에 올리고 판매하는게 귀찮으신 분들이라면 매장에 방문할때 안하는 게임 타이틀을 한매해서 새 타이틀을 구매하는데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