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일상 이야기/일상ㆍ생각

베트남 다낭 3박 5일 일정 준비 - 시실리아 호텔(Cicilia hotel) 숙박 예약

by NARVEL 2016. 8. 15.
반응형

 

 

 지난번 포스팅을 통해서 베트남 다낭 비행기표 예약에 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베트남 다낭 3박 5일 일정 준비 단계 중에서 하나인 호텔 예약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베트남 숙박은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서 좋은 숙박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첫 베트남 여행에 숙박을 어디로 정할지 찾아보다가 시실리아 호텔(Cicilia hotel) 숙박 예약을 했습니다. 가는 날짜에 미케비치에서 가깝고 수영장이 있는 호텔을 찾다보니 시실리아 호텔을 찾을 수 있었는데요. 지금 와서 생각하니 조금 비싸게 예약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한번 예약 썰을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호텔 예약을 위해 네이버 호텔 사이트 활용

 

 네이버 항공권에서 비행기표를 예매했다면 숙박 또한 귀찮아서 네이버 호텔 페이지를 활용했습니다. 스마트폰에서는 아직 제대로 사이트가 작동이 되질 않아서 컴퓨터로 보시는게 속편하답니다.

 

 우선 베트남 다낭으로 여행을 가지만, 가장 중요한 거점지를 미케 비치로 선정한 만큼 미케 비치 근처에 있는 호텔을 중점적으로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우선 처음에는 다낭을 검색해서 찾아봤는데 너무 많이 나오고 비치와는 거리가 멀어서 그냥 속 편하게 미케비치에서 가까운 곳으로 정하기로 했답니다. 숙박할 곳을 여러곳으로 정하지 않은 이유는 매번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하는게 귀찮기 때문에 그냥 한 곳에서 오래있기로 결정했네요.

 

 

 

  ▲  미케 비치에 있는 수영장이 있는 호텔은 3곳

 

 수영장이 있는 호텔을 찾다보니 미케 비치에는 3군데가 있었습니다. 가장 밑에 보이는 호텔은 너무 비싸기 때문에 패스를 했고, 첫번째 보이는 핑거 호텔과 시실리아 호텔 두 곳중에서 고민을 했는데요. 확실히 3박에 11만원이라고하면 가격이 나쁘지 않은 편이라서 혹하긴 했지만, 시실리아 호텔이 더 깔끔하고 한번 가는 여행 좋은 호텔에서 묶고 싶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위에 보이는 시실리아 호텔이 지금은 20만원 상당이지만 제가 예약할때는 29만원이 최저가 였었는데요. 그 당시에 럭셔리룸킹으로 세금 포함해서 34만원에 3박을 결제를 했었습니다. 예약을 마치고 포스팅을 위해서 다시한번 찾아보니 스위트룸이 나와서 20만원대의 가격의 방이 나와서 조금 아쉽긴 합니다.

 

 

 

  ▲  이번에 예약한 럭서리룸 가격...

 

  럭셔리룸을 이용할 경우에 발마사지 60분이 서비스로 추가가 된답니다. 하지만 스위트룸과 비교해서 3박시 가격이 10만원 정도 차이나며 1박마다 3만원씩 차이가 나긴 합니다. 20만원과 30만원의 차이였는데요. 사실 속이 조금 쓰리기는 하지만.. 이미 결제를 했고.. 그 당시에는 그게 최선이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었습니다.

 

 환불 불가 시스템이 확실이 제약이 심하다는게 느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그래도 여행을 가는 만큼 한번 정도 좋은 방에서 지내보자라는 생각으로 다녀와야겠습니다. 베트남 숙박은 확실히 저렴하게 가고 싶다면 3박을 10만원에 갈 수 있는 곳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비싸게 가려고하면 원하는 만큼 비싸게 갈 수 있고..

 

 

 

 

 

   ▲  예약은 이미 끝났으니.. 럭셔리룸을 즐기기로.. 

 

 이미 예약을 마치고 나서 봤기 때문에 환불도 할 수 없고 좋은 방을 즐기기로 했습니다. 물론 안봤으면 더 좋았겠지만.. 이미 본거 다시 되돌릴 수는 없네요. 이제 비행기표와 호텔 예약이 끝났으니 여행을 가서 어디를 가고 무엇을 즐길지 계획을 세워봐야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이 여행을 갔다 온 이후에 작성을 할지 갈 곳을 정리하는 포스팅을하는 글을 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얼마 남지 않은 기간동안 잘 준비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