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플래시게임/디펜스 · 탈출

명작 플래시게임 [테슬라디펜스2]

by NARVEL 2016. 11. 8.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플래시게임은 시간 보내기 좋은 디펜스 게임입니다. 디펜스 장르는 적들이 몰려오는 것을 터렛을 설치해서 막으면 되는 게임입니다. 적들이 몰려오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터렛을 설치하고 스킬들을 적재적소에 사용하면서 막아주시면 된답니다. 게임을 하면서 몰입력도 있어 한번 플레이하면 시간가는지 모르고 하게 되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명작 플래시게임은 테슬라디펜스2입니다. 우선 다른 디펜스와 다른점은 정해진 터렛만 설치가 가능하고 스킬을 잘 써야 한답니다. 그리고 게임을 하다가 중간에 보스전이 있어서 보스와 싸우는 다른 재미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화면 확대 축소 - Ctrl + ± (마우스휠)

 

테슬라디펜스2 게임방법 및 플레이 미리보기

[게임시작]

 처음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서 플레이를 누르고 시작을 해주시면 됩니다. 총 25단계까지 존재하며 한단계씩 클리어해나가면 되는데요. 처음에는 쉬운 난이도로 시작해서 점차 어려워진답니다. 한단계씩 클리어해나갈때마다 돈을 받는데 그걸 통해서 업그레이드를 해서 다음 단계를 대비해주시면 된답니다. 어떤걸 업그레이드하는지에 따라서 게임 클리어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선택을 잘 해보시기 바랍니다.

 

 

[게임방법]

 

 게임을 시작하면 처음에 적들이 쳐들어오기전에 터렛을 설치할 시간이 주어진답니다. 터렛은 미리 설치해놔야지 쿨타임없이 바로바로 설치를 할 수 있는데요. 웨이브가 시작되고 적들이 쳐들어오면 터렛이 부서진 후에 다시 짓기 위해서는 쿨타임이 생기기 때문에 미리 적재적소에 잘 설치해주도록 합시다.

 

 상단에 보면 설치할 수 있는 터렛 수가 정해져있고 스킬이 2개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적들이 몰려올때 사용해서 클리어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터렛을 어떻게 설치하는지에 따라서 클리어여부가 달라지고 전략적인 부분이 있어 개인적으로 재밌게 플레이를 할 수 있었습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조금 지루해지는 부분이 있기 마련인데 이번에 살펴본 게임은 게임 진행 속도가 빨라서 웨이브 하나씩 빠르게 클리어해나갈 수 있습니다. 죽을때도 빠르게 죽기 때문에 다시 재도전해도 부담감이 없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