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플래시게임/디펜스 · 탈출

재밌는 탱크 터렛 디펜스 [웨이 오브 디펜스]

by NARVEL 2016. 10. 19.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디펜스 장르입니다. 플래시 게임들 중에서 인기가 많은 장르 중에 하나가 바로 디펜스인데요. 디펜스 안에서도 세부적으로 들어가면 정말 다양한 종류들이 존재한답니다. 웨이 오브 디펜스는 재밌는 탱크 터렛 디펜스로 적들이 지나가는 길목에 타워를 배치하여 적들이 정해진 구간까지 지나가지 못하도록 저지를 하면 되는 디펜스입니다.

 

 



화면 확대 축소 - Ctrl + ± (마우스휠)

 

웨이 오브 디펜스 게임방법 및 플레이 미리보기

[게임시작]

 

 게임을 시작히기 위해서 스타트를 누른 후에 첫 스타트 포인트 지점을 선택해주시면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깨야할지는 모르지만 기본적인 맵에서 한단계씩 게임을 진행해나가실 수 있는데요. 진행하면서 중간중간에 얻은 포인트로 업그레이드를 해서 더 강력한 타워를 건설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방법]

 

 게임 시작을 하는 방법에 관해서 설명을 하자면 첫번째로 적들이 나오는 구간이 존재한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적들이 어떤 경로로 이동을 하는지 표시가 되는데요. 그 경로를 파악한 이후에 주변에 탱크 타워를 설치해서 적이 구간을 통과하지 못하도록 저지를 하면 된답니다.

 

 길을 전부 막을 수 없기 때문에 지나갈 수 있는 통로를 만들어줘야 하는데요. 어떻게 타워를 건설하는지에 따라서 게임의 승패가 갈리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잘 설치해야한답니다.

 

 

[★★★★☆]

 

 단계가 진행될수록 중간에 장애물들이 있고 잠금이 되어있는 탱크들도 잠금해제가 된답니다. 적들이 너무 많을때는 주어진 스킬이 3개가 있는데요.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스킬창을 활용해서 쌓인 적들을 단번에 제거를 중간중간에 해줘야 게임을 클리어해나갈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생각없이 탱크들을 설치했다가 오히려 금방 뚤리는걸 느끼고 다시 도전하는 재미가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