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플래시게임/디펜스 · 탈출

2인용 협동게임 [폴리스 팀 레스큐]

by NARVEL 2016. 10. 15.
반응형

 

 게임은 확실히 혼자보다 둘이서 할 때 훨씬 더 재미있는데요. 이번에 살펴볼 플래시게임은 2인용 협동게임으로 정해진 맵에서 장애물을 피해 탈출을 하면 되는 게임입니다. 탈출을 하기 전에 인질로 잡혀있는 여자를 구해서 강도들을 피해 탈출을 하면 되는데요. 간단한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하지만 둘이서 협동이 필요해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화면 확대 축소 - Ctrl + ± (마우스휠)

 

폴리스 팀 레스큐 게임방법 및 플레이 미리보기

[게임시작]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우선 플레이를 눌러서 시작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총 20개 단계로 나눠져 있어서 한단계씩 클리어해나가시면 된답니다. 1번부터 시작해서 한번 진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방법]

 

 처음은 튜토리얼 방식으로 게임을 어떻게 진행하면 되는지 설명이 나와있는데요. 2명이서 키포드를 이용해서 캐릭터 2개를 따로 움직여서 게임을 진행해야한답니다. 한명은 인질을 구출하고 다른 한면은 장애물을 피하면서 협동 플레이가 중요한데요. 캐릭터마다 가지고 있는 장점이 다르기 때문에 적절하게 배치를 하고 협동을 해야지 게임을 클리어해나갈 수 있습니다.

 

 

[★★★★☆]

 

 혼자서 플레이하기에는 조금 어려운 부분이 있는데요. 동시에 움직여서 진행해야하는 부분들이 많기 때문에 친구랑 같이 한번 해보면 재밌게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어렵게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서 어떻게 게임을 진행해야하는지 그림으로 설명이 정말 잘 되어 있어서 손쉽게 적응을 할 수 있고 재밌게 플레이해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