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플래시게임/디펜스 · 탈출

할만한 플래시게임 [트리니타스]

by NARVEL 2016. 10. 31.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플래시게임은 마우스를 이용해 적들이 오는 것을 막는 디펜스 게임입니다. 처음 게임 이미지를 봤을때는 뭔가 2.5D 같은 느낌을 받아 재밌어 보여 한번 플레이를 직접 해봤습니다. 이런 장르의 디펜스들이 많기 때문에 그냥 가볍게 할만한 플래시게임이라 느껴져 직접 한번 플레이해보시면 어떤 느낌인지 알 수 있습니다.

 

 트리니타스는 타워 위에서 마우스를 통해 다가오는 적들을 제압하고 한단계씩 클리어해나가면서 업그레이드를 통해 점점 강해지면서 게임을 플레이해나가시면 됩니다.

 

 



화면 확대 축소 - Ctrl + ± (마우스휠)

 

트리니타스 게임방법 및 플레이 미리보기

[게임시작]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서 스타트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처음에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는 제한적이기 때문에 첫번째 보이는 활을 든 캐릭터를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게임방법]

 

 게임은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왼쪽 타워에서 주인공 캐릭터가 활을 쏘면서 다가오는 적들을 제압하면 되는데요. 마우스를 이용해서 활이 나가는 방향을 정해주시면 됩니다. 적들이 많이 몰려 죽이기 힘들때는 숫자키 1~4번을 이용해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스킬을 통해서 적을 공격해주시면 됩니다. 일정 단계가 끝나면 성과가 나오고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스킬이 처음에는 별로 없지만 단계를 클리어해나갈수록 다양한 스킬들을 얻을 수 있고 무기들도 업게르이드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어떤 방향으로 업그레이드해나가는지에 따라서 다음 단계를 얼마나 수월하게 클리어해나갈 수 있는지가 결정이 된답니다. 이런 종류 디펜스는 많이 해봤기 때문에 신선한 부분이 덜하긴 해서 간단하게만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