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플래시게임/디펜스 · 탈출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 [두들브리게이드]

by NARVEL 2016. 11. 4.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플래시게임은 집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디펜스 게임입니다. 처음 이 게임을 해봤을때 캐릭터들이 만화처럼 아기자기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졸라맨과 비슷한 캐릭터들이 쳐들어오는 적을 막기 위해서 전략적으로 막아야한답니다.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으로 추천할 만한데요. 디펜스게임 답게 캐릭터들을 어디에 배치하고 업그레이드를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서 클리어여부가 달라지기 때문에 처음에 몇번 죽으면서 게임을 하다보면 금방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디펜스 종류도 다양한데 두들브리게이드는 정해진 칸으로 쳐들어오는 적들을 막아주면 된답니다.

 

 



화면 확대 축소 - Ctrl + ± (마우스휠)

 

두들브리게이드 게임방법 및 플레이 미리보기

[게임시작]

 

 우선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서 플레이 버튼을 누르고 게임을 진행해주시면 된답니다. 맵을 한단계씩 클리어해나가면서 게임을 진행해나가주시면 되는데요. 맵을 전부 클리어하면 되는 디펜스 게임입니다.

 

 

[게임방법]

 

 게임을 진행하기 위해서 우선 정해진 공간에 캐릭터를 배치하면 된답니다. 마우스로 정해진 공간을 클릭하고 캐릭터를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처음에는 가장 약한 캐릭터들을 배치하고 점차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조금 더 강한 애들로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정해진 공간이 적기 때문에 장애물을 설치해서 적들이 접근해 오는 것을 막고 업그레이드를 잘 해서 막아주시면 된답니다. 중간 중간 폭탄같은 장애물을 설치해서 접근 속도를 늦쳐주는 것도 게임을 잘 하기 위한 팁이 되겠네요.

 

 

[★★★☆]

 

 정해진 공간에 캐릭터를 배치하여 디펜스하면 되기 때문에 어려운 부분은 적답니다. 그 만큼 전략적으로 할 수 있는 부분들도 많이 제약이 되는 편인데요. 게임을 하다보면 비슷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반복하게 되면서 조금은 재미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캐릭터들이 귀엽고 적들도 아기자기해서 빠르게 게임을 클리어해나가는 맛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