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플래시게임/디펜스 · 탈출

타워 디펜스 순발력 게임 [브레이브 나이츠]

by NARVEL 2016. 10. 27.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플래시게임은 순발력을 필요로하는 디펜스 게임입니다. 보통 디펜스라고 하면 건물을 세워놓고 적들이 오는 길목에서 지나가지 못하도록 공격을 하는 방식이 많은데요. 브레이브 나이츠 이 게임은 적들이 오는 곳에 타워를 배치하고 적을 공격하는건 똑같지만 타워에 시간제한이 있어서 일정 시간이 지나면 타워가 부서진답니다.

 

 타워 디펜스 게임이지만 순발력 게임이라고 볼 수도있는데요. 게임 목표는 공주에게 달려오는 기사들을 제거하면 되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하면서 따로 한단계씩 맵을 클리어해 나가는게 아니라 얼마나 더 오래 버텨나가는지 보는 게임으로 처음에 죽는건 당연하게 느껴질 정도로 죽어가면서 성장시켜가는 방식입니다.

 

 



화면 확대 축소 - Ctrl + ± (마우스휠)

 

브레이브 나이츠 게임방법 및 플레이 미리보기

[게임시작]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서 우선 플레이 버튼을 누르고 게임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하는 방법은 다른 게임들 처럼 마우스를 이용해서 타워를 설치해주시면 되는데요. 타워가 일정시간 공격을 하고나면 부서지기 때문에 계속해서 타워를 잘 만들어줘야한답니다.

 

 

[게임방법]

 

 게임을 시작하면 좌측에서 기사들이 뛰어서 공주에게 달려오는데요. 정해진 공주 수 만큼 기사들이 오면 게임이 끝난답니다. 게임이 끝난다고 다시 시작하는게 아니라 평가가 이루어진 다음에 경험치를 먹고 업그레이드를 한 이후에 다시 게임이 시작되는 방식으로 무한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한단계씩 클리어해 나가는 재미는 덜한 편입니다.

 

 마우스를 이용해 기사들이 오는 속도를 줄이고 공격타워를 이용해 잡아주셔야지 게임을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는데요. 처음에 하면 무족건 뚤릴 수 밖에 없어서.. 이게 뭐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허무한데요. 그렇게 몇번 죽어줘야지 조금 버틸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난답니다.

 

 

[★★★]

 

 게임을 클리어해나가는게 없기 때문에 인내심이 필요로 하는 게임입니다. 어려워서 인내심이 필요한게 아니라 강해지기 위해서는 누적된 플레이 시간을 필요로 한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종류의 게임에 재미를 많이 못느끼기 때문에 간략하게 몇번 하고 말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