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일상 이야기/리뷰

락앤락 쌀통 10kg + 잡곡통 2.5kg 세트 구매후기

by NARVEL 2016. 7. 6.
반응형

 

 기존에 쌀을 보관할때 특별하게 보관하는 용기가 없어서 김치통 같은 곳에 쌀을 넣어두고 보관을 했습니다. 하지만 재질이 쌀통을 보관하기에 적합하지 않아서 뭔가 냄새도 나고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많아서 이번기회에 락앤락 쌀통 10kg짜리를 구입을 했습니다. 추가적인 구성품으로 락앤락 잡곡통 2.5kg까지 덤으로 줘서 17,800원에 두가지 세트를 한번에 구입을 했는데요.

 

 혼자서 자취를 하기 때문에 잡곡은 자주 안먹기 때문에 잡곡통을 어떻게 사용해야할지 쓰임새를 찾지 못했지만 보관해두면 언젠가는 쓸 일이 있겠지하고,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상품을 구입했습니다. 혼자서 살면 쌀 10kg짜리를 한번 구입하면 두달 정도는 먹기 때문에 딱 적당한 사이즈라고 생각되어지는데요. 만약에 4인 가족이라면 쌀 10kg를 먹는건 금방이기 때문에 저처럼 혼자사는 1인가구분들에게 추천하는 크기입니다. 

 

 

 

  ▲  락앤락 쌀통 10kg + 잡곡통 2.5kg 세트

 

 판매할때 붙어있는 이름은 10kg + 2.5kg 잡곡통이지만 저는 쌀통으로 사용할 목적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쌀도 주변 마트에서 사는 것보다 인터넷에서 10kg씩 구입하는게 저렴하기 때문에 크기도 딱이고 보관하기도 용이해보이기 때문에 구입을 했습니다.

 

 사진을 살펴보면 잡곡을 보관하기 위해서 구입하는 것도 괜찮아 보이네요 작은 통은 콩을 넣어서 보관할 수도 있고 활용도는 다양하게 쓸 수 있으니 굳이 쌀이나 잡곡 말고도 다른 식재료를 보관하는 용도로 활용해도 되겠습니다.

 

 

 

  ▲  쌀통을 여는데 손쉽게 만들어진 구조 

 

 기존에 쓰던 김장통에서 쌀을 푸기 위해서는 뚜껑 전체를 열어서 쌀을 푸고 닫는게 정말 번거로웠는데요. 이번에 구입한 쌀통에서는 뚜겅을 전체 열지 않고 한번에 열수 있도록 따로 입구가 마련되어 있어서 정말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부분이 정말 아이디어 있게 만들어졌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여러 쌀통들을 살펴보다가 이 부분이 마음에 들어서 구입한 이유도 있습니다. 쓰임새가 적절하게 이루어져 있어서 밥할때 손쉽게 쌀을 꺼낼 수 있습니다.

 

 

  ▲  작은 잡곡통은 어딘가엔 쓰겠죠? 

 

 현재 10kg 쌀통은 인터넷에서 쌀 10kg를 구입해서 부어서 넣으니 딱 알맞게 들어가서 잘 쓰고 있습니다. 2.5kg 잡곡통은 뭐를 담으면 좋을지 확신이 안서서 아직 그냥 보관을 하고 있는데요. 밀가루나 작은 파스타면들을 보관하기에도 나쁘지 않을 것 같고.. 아무튼 나중에 쓸 기회가 생기겠죠..

 

 개인적으로 마음에 든 쌀통 구매후기였습니다. 혼자 자취하며 살면서 부모님댁에서 챙겨온 가구들과 용기들을 많이 사용했는데 3년정도 살면서 뭔가 새로운 것으로 바꿀때가 됬다는 걸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얼른 돈벌어서 더 좋은 집으로 이사가고 가구도 바꾸고 혼자 살아도 멋들어지게 살아보고 싶어지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