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플래시게임/디펜스 · 탈출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하기 [미궁 탈출]

by NARVEL 2016. 4. 15.
반응형

 

 플래시 게임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간단한 조작방법으로 누구나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는 점입니다. 요즘 게임들은 너무 복잡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서 차라리 예전 오락실 게임들처럼 간단한 조작만으로 할 수 있는 게임들이 개인적으로 더 재밌게 느껴질때가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하기라고 소개는 했지만 사람들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기 때문에 조금은 참고해주셨으면 좋겠네요. 미궁 탈출이라고 스스로 이름을 붙여봤는데요. 게임이 특별히 이름도 없고 바로 게임이 시작되기 때문에 누가 만들었는지도 잘 모르지만 심심할때 재밌게 할만한 게임입니다. 

 

 



화면 확대 축소 - Ctrl + ± (마우스휠)

 

미궁 탈출 게임방법 및 플레이 미리보기

 

   게임방법

 

 

 게임조작은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R을 누르면 다시시작을 할 수 있는 키입니다. 방향키와 R버튼으로만 모든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게임 목표는 움직이는 사각형을 먹는게 포인트입니다.

 

 맵을 좌우상하로 이동하면서 포인트지점까지 도달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는데요. 처음에는 쉬운 난이도부터 시작해서 점점 어려워진답니다. 간단하지만 갈수록 난이도가 올라가기 때문에 점점 머리를 쓰는 일이 생겨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게임진행

 

 

 정해진 목표물까지 도달하기 위해서 처음에는 방향키로 움직이기만 하면 됬는데 나중에는 상자를 활용해서 발 받침대를 만들어 넘어가야하는 경우도 생깁니다. 하나씩 클리어해나갈때마다 새로운 부분이 추가되고 여러 도구들을 하나씩 활용하면서 게임을 진행하면 됩니다.

 

 

   마무리

 

 게임을 전부 클리어한게 아니라서 어디가 끝인지 잘 모르겠지만 만약에 도전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마지막 엔딩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네요. 어디가 끝인지 모르고 계속 진행하고 중간에 저장도 안되기 때문에 한번 할때 끝을 봐야한답니다.

 

 개인적으로 탈출 게임은 머리를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좋아하는 장르 중 하나입니다. 어려운 부분이 있어서 힘들때도 있지만 그걸 풀어나갈때 재미 때문에 계속 플레이하게 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