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플래시게임/디펜스 · 탈출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by NARVEL 2016. 4. 2.
반응형

 

 너무 쉬운 게임은 빠른 진행 때문에 오히려 흥미를 못 느낄 수 있습니다. 반대로 너무 고난위도 게임인 경우에는 계속 죽기 때문에 짜증이나고 하기 싫을 수 있지만 도전정신을 일으켜서 이건 꼭 클리어하고 말겠다는 오기를 가질 수 도 있는데요.

 

 사람에 따라서 같은 게임을 즐길때에도 난이도를 선택하는 폭이 다양하답니다. 진짜 게임의 극한까지 경험하려고 하는 분들은 하드 모드를 통해서 정말 오기를 가지고 플레이하는 분들이 있는 반면에 대부분 사람들은 보통 난이도를 즐기곤 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플래시게임은 정말 난이도가 높아서 하다가 포기하는 사람들이 속출할 정도로 한번쯤 도전할만한 게임입니다. 물론 하다가 중도 하차할 수 도 있지만 왠지 오기가 생겨서 계속 한판더 하면서 또 하고 있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화면 확대 축소 - Ctrl + ± (마우스휠)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게임 방법 & 플레이 미리보기

 

   게임 진행

 

 

게임을 진행하는 방법은 간단하답니다. 바로 플레이를 눌러서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는데요. 다른 게임들과 다르게 난이도를 선택하는 부분이 없이 한가지 고난위도로 모든 게임이 진행이 된답니다.

 

 게임 설명은 장황하게 나타나있지만 게임을 시작하면 딱 어떻게 하는지 느낌이 온답니다. 방향키로 장애물을 피하고 중간에 먹고 진행해야할 동그라미가 존재하며 정해진 구간을 통과하면 되는 간단하지만 어려운 게임입니다.

 

 

 

   게임진행

 

 

 직접 플레이하면서 계속 죽으니간 오기가 생겨서 이건 깨고 말겠단 생각에 계속 플레이를 하게 된답니다. 오른쪽 상단에 죽은 횟수가 나타나서 본인이 얼마나 죽은지 확인할 수 있고 게임을 클리어 해야하는 단계가 30단계까지 있어서 이걸 언제 다 깰지 정말 인내심을 필요로 합니다.

 

 

 

   마무리

 

 

 게임을 진행하면서 중간중간 게임 난이도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후에 게임을 진행한답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무조건 어려운건 아니고 종종 쉽게 클리어할 수 있는 단계도 존재합니다.

 

 정말 이걸 다 클리어하는 인내심있는 플레이어분들이 몇분이나 될지 궁금하네요. 가끔은 너무 쉬운 게임들보다 이렇게 머리가 아프고 인내심을 요하는 게임들도 한번씩 해서 자극을 주는 것도 여러 게임을 즐기는데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