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플래시게임/디펜스 · 탈출

미로찾기 탈출 게임 [fier fly]

by NARVEL 2016. 4. 27.
반응형

 

 간단하게 즐길만한 게임이 무엇인지 물어본다면 플래시 게임을 한번 해보라고 권장을 해보고 싶네요. 요즘에 모바일 게임이 많이 발전하고 온라인게임이 하락세를 달리고 있는 시점에서 소수의 유저들이 플래시게임을 아직까지 재밌게 즐기고 있습니다.

 

 오락실게임처럼 간단한 조작방법으로 재밌게 게임을 할 수 있는 특징을 가졌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살펴볼게임은 미로찾기처럼 할 수 있는 게임으로 탈출 게임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간단하지만 재밌게 플레이해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화면 확대 축소 - Ctrl + ± (마우스휠)

 

fier fly 게임방법 및 플레이 미리보기

 

   게임방법

 

 

 이 게임은 파리같은 캐릭터를 이용해서 정해져있는 표시까지 도달해서 그걸 먹으면 되는 게임입니다. 간단한 플레이방법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는데요. 미로찾기 탈출게임이라고 보시면 되는게 마우스를 이용해서 정해진 구간에 도달해서 표시를 획득하면 됩니다.

 

 처음에는 평면에서 진행이 되지만 게임이 진행될수록 미로가 점점 복잡해지고 벽에 다으면 죽기 때문에 마우스를 천천히 움직이면서 맵을 확장해나가면서 숨겨져있는 표시들을 찾아가야한답니다.

 

 

   게임진행

 

 

 스크린샷을 보면 알 수 있듯이 횟불들이 중간중간 존재해서 아이템을 찾는데 도움을 주기도 하기 때문에 초반 난이도에서 어렵지 않게 클리어를 할 수 있습니다. 무조건 표시가 보인다고 일직선으로 가면 벽에 다아서 죽을 수 있기 때문에 천천히 진행을 해야한답니다.

 

 정밀한 마우스 컨트롤을 요구하면서 미로 찾기를 하듯이 나갈 수 있는 공간들을 찾아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의외로 간단한 조작방법이지만 게임을 집중해서 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정해진 표시들을 모두 다 획득하면 맵 전체가 밝아지면서 플레이했던 맵을 한눈에 볼 수 있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된답니다. 저는 전부다 클리어하지 않고 맛보기로만 잠깐 해봤는데 어렵지 않게 플레이를 할 수 있었습니다.

 

 비슷한 종류의 게임들이 많지만 파리처럼 보이는 캐릭터를 만들어서 게임을 진행해서 조금은 신선하게 느껴졌습니다. 보통 방향키를 이용해서 플레이하는 경우가 많은데 마우스로 해서 방향키보다 방향전환이 조금 어렵긴 하지만 익숙해지면 괜찮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