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플래시게임/디펜스 · 탈출

방탈출게임하기 [회사 탈출]

by NARVEL 2016. 4. 9.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회사에서 퇴근하기 위해서 방을 탈출하는 게임입니다. 회사에서 탈출하기 위해서 여러 문을 지나서 밖으로 나가면 되는데요. 나가는데 필요한 카드들을 얻고 진행을 하시면 되는 아주 간단한 게임입니다.

 

 쉬워보이지만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점점 미로처럼 복잡해지기 때문에 하나씩 클리어해나가는 재미를 느끄실 수 있습니다. 직접 게임을 즐겨보면서 재밌으면 끝까지 한번 도전해보도록 합시다.

 




화면 확대 축소 - Ctrl + ± (마우스휠)

 

방탈출게임하기 게임 방법 및 플레이 미리보기

 

   게임시작

 

 

 게임을 진행하기 위해서 플레이를 누르시면 됩니다. 준비된 스테이지는 총24개로 하나씩 클리어해나가면 된답니다. 초반에는 쉬운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갈수록 난이도가 올라가기 때문에 클리어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게임방법

 

 

 게임을 진행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방향키와 스페이스만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방향키를 이용해서 캐리겉를 움직이고 문을 들어가서 이동하기 위해서는 스페이스를 누르시면 됩니다.

 

 마지막에 보이는 비상문으로 들어가면 게임을 클리어하고 다음 스테이지로 바로 이어지기 때문에 계속해서 게임을 이어서 진행해나가시면 됩니다. 하단에 몇번째 스테이지를 진행하고 있는지 표시가 된답니다.

 

 

 

   마무리

 

 

 진행할수록 문을 통과하는 방법이 복잡해지고 필요한 아이템들을 먹어야지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문들이 좌우 위 아래 다양한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처음에 들어갔던 곳으로 다시 들어가기도 하고 이곳 저곳 헤메기도 하면서 탈출구를 찾게 된답니다.

 

 저는 끝까지 전부 클리어하지는 않았고 포스팅을 위해서 맛만 보는 식으로 가볍게 진행을 해봤습니다. 간단한 플레이 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회사 탈출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