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플래시게임/디펜스 · 탈출

공튀기기 게임하기 [RECOIL]

by NARVEL 2016. 4. 24.
반응형

 

 

 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 의외로 중독성이 높은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공튀기기 게임하기로 플래시게임으로 해보신 분들도 있고 요즘에는 모바일게임으로도 출시되서 모바일 버전으로 해보신 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버전이 있고 만든 제작자마다 게임이 조금씩 다르답니다. 이번에 해본 RECOIL 버전의 공튀기기는 제가 예전에 했던 버전과 조금 다랐는데요. 직접 플레이해보면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화면 확대 축소 - Ctrl + ± (마우스휠)

 

RECOIL 게임 방법 및 플레이 미리보기

 

   게임방법

 

 

 게임은 첫 화면에서 플레이를 눌러서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조작은 방향키로 공을 움직여서 정해진 곳으로 공을 이동시키면 되는 게임방식이랍니다. 처음에는 쉬운 난이도를 통해서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한단계씩 진행을 하면서 조금씩 게임 방법에 익숙해지시면 됩니다.

 

 

 

   게임진행

 

 

 게임을 클리어하면 위 화면처럼 관련된 스코어가 나오면서 계속해서 다음 단계로 진행을 하시면 된답니다. 공튀기기라는 간단한 소재이지만 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도전정신이 필요로 합니다. 어려운 난이도를 클리어하기 위해서 몇번 죽고 계속 도전해서 클리어했을때 기쁨을 느끼기 위해서 저도 계속 플레이했던 기억이 있네요.

 

 

 

   마무리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공만 튀기면 지겨울 수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되는데요. 더 높이 공을 튀기는 블럭도 나오고 공을 앞으로 직진으로 이동시키는 블럭도 나오고 다양한 컨텐츠가 난이도가 올라갈 수록 늘어나기 때문에 새로운 난이도를 플레이하는 재미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가끔 심심할때 생각없이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게임이라고 느껴지는데요. 직접 플레이한번 해보시고 다 클리어하셨다면 다른 공튀기기도 버전들도 찾아서 해보셔도 된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