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플래시게임/대전 · 모험

재밌는 플래시게임 [검투사 키우기]

by NARVEL 2016. 2. 23.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플래시게임은 캐릭터를 육성해서 점점 강해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검투사 키우기라는 게임입니다. 우리나라 온라인 게임시장에서 가장 인기가 있었던 장르 중에 하나인 RPG처럼 점점 강해지는 자신의 검투사를 키우실 수 있는데요.

 

 다른 플래시게임들은 잠깐 즐기는 반면에 이 게임은 계속 저장을 하면서 하루가 아니라 몇일동안 꾸준히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단기간이 아니라 시간을 조금 투자해야하지만 그 만큼 인기가 있고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화면 확대 축소 - Ctrl + ± (마우스휠)

 

검투사 키우기 게임방법 및 플레이 미리보기

 

   시작하기

 

 

 처음 게임을 시작을 하고 플레이할때마다 저장을 해주셔야 한답니다. 처음에는 당연히 뉴 게임으로 게임을 시작해주시면 되는데요. 저장을 하신 후에 나중에 블로그에 들어와서 시작하면 저장한 부분부터 이어서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본인이 사용할 캐릭터를 꾸미실 수 있습니다. 꾸밀 수 있는 부분이 한정되어 있기는 하지만 앞으로 계속 플레이할 캐릭터이기 때문에 자유롭게 만들어서 게임을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첫 화면이 나타나면서 플레이할 수 있는 맵들이 나타납니다. 레벨이 오를때마다 여기에 나타나는 지역들이 늘어나면서 할 수 있는 것들이 점차 늘어나게 되는데요. 직접 플레이해보시면 어떤 말인지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시스템

 

 

 검투사를 키우기 위해서는 훈련도 해야되고 배틀도 해야하고 할게 은근히 많답니다. 처음에는 훈련을 통해서 콤보수를 늘려가면서 캐릭터가 점점 성장하도록 키우시는데 집중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배틀은 강해진 검투사가 몬스터와 싸우는 과정에서 골드를 쉽게 획득을 할 수 있습니다.

 

 벌어들인 골드를 통해서 새로운 훈련을 개방해서 또 훈련하고 레벨업해서 능력치를 올리고 더 좋은 장비로 계속 교체해가면서 점점 강해지면서 즐길 수 있는 재밌는 플래시게임입니다.

 

 

 

   한단계씩 강해지기

 

 

 게임에 투자하는 시간이 많을수록 자신의 검투사가 점점 강해지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레벨이 오를때마다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고 스킬과 재능들을 하나씩 개방을 할 수 있습니다. 맵을 전부 활성화하게되면 집이 있는데 여기에서 집을 지으면서 능력치나 골드를 얻는 속도를 더 올릴 수 있도록 투자를 할 수 있기도 합니다.

 

 훈련도하고 장비들도 구입하면서 배틀에서 최대한 많이 이겨서 마지막 단계까지 가는게 목표인데 저도 아직 거기까지는 플레이해보지 못했답니다. 게임을 하기 위해서 키보드와 마우스를 움직이면서 훈련을 진행하게 되는데 단순한 요소지만 이런 부분에서 게임에 대한 몰입도가 늘어나고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