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플래시게임/대전 · 모험

마법의 동굴2 게임하기 - 롤플레잉 게임

by NARVEL 2016. 3. 6.
반응형

 

 이제는 온라인 게임보다 모바일 게임을 더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언제 어디서든지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그 인기가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원래 그 전에는 컴퓨터로 할 수 있는 PC게임과 플래시게임들도 많이 했었는데 요즘에는 매니아층 분들만 찾아서 한다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게임은 롤플레잉 게임으로 혼자서 동굴을 탐험하면서 점점 강해지고 끝까지 도전하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직접 플레이 해본 결과 난이도 부분이 쉽지는 않고 전략적으로 게임을 플레이해야합니다.

 



화면 확대 축소 - Ctrl + ± (마우스휠)

 

마법의 동굴2 게임 방법 및 플레이 미리보기

 

   게임시작

 

 

 플래시 게임은 대부분 한글이 아니라 영어로 되어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 게임 역시 영어로 게임을 진행해야한답니다. 그렇다고 게임을 하는데 영양을 주지는 않고 여러 게임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충분히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 게임을 시작하고 마을을 둘러보다가 동굴로 들어가면서부터 게임이 시작된답니다. 들어가려고하면 문지기가 설명을 해주는데요. 간단하게 읽고 들어가면 된답니다.

 

 

 

   게임 설명

 

 

 동굴에서 탈출하기 위해서는 윙이라는 날개 아이템을 먹어야 한답니다. 이게 없으면 게임을 하다가 죽을 수 밖에 없고 다시 게임을 진행해야하는 불상사가 일어난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대한 윙을 먼저 획득 한 후에 동굴 탐험을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캐릭터를 움직이면서 몬스터에 접근하게되면 자동으로 전투가 벌어지면서 몬스터를 잡는 방식으로 진행이 된답니다. 몬스터를 잡고 나온 아이템으로 장비를 세팅하고 물약을 만들어서 체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게임 진행

 

 

 레벨업을 한다고해서 체력이 다시 회복되는게 아니기 때문에 체력조절을 잘 하는게 이 게임의 포인트입니다. 상자를 발견하기 위해서 막고 있는 몬스터를 처치해야하는데 윙을 먹지 못한 상태로 계속 헤메다보면 결국은 죽을 수 밖에 없기 때문이죠.

 

 

 

   게임 후기

 

 

 날개 아이템을 얻어서 바끄로 나오면 이번 턴에 얻었던 정보들이 나열되면서 다시 마을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오랜시간 게임을 즐겨본건 아니지만 체력을 관리하고 윙을 찾기 위해서 얼마나 분배를 잘하는지가 게임을 클리어하기 위한 조건이라고 느껴지네요.

 

 게임 진행 방식은 간단하지만 동굴을 점점 내려갈수록 다양한 몬스터도 나오고 아이템들도 많이 나오기 때문에 이런 조합을 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어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