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플래시게임/대전 · 모험

2인용 대전게임, 봄잇7 게임하기

by NARVEL 2016. 2. 19.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플래시게임은 지금도 있지만 예전에 인기가 많았던 온라인게임인 크레이지 아케이드와 비슷한 종류라고 보시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폭탄만 사용하는게 아니라 다양한 재미를 위해서 여러가지 요소를 추가한 게임이라 크아와는 또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봄잇7 게임하기는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집에서 혼자서만 하는게 아니라 2인용 대전게임으로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어 심심할때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랍니다.

 



화면 확대 축소 - Ctrl + ± (마우스휠)

 

봄잇7 게임방법 및 플레이 미리보기

 

   게임 방법

 

 

 혼자서 플레이하는 키와 둘이서 플레이할때의 키가 조금 다르답니다. 키를 구성하는 요소는 움직일 수 있는 방향키와 공격하기 위한 키인 스페이스와 엔터가 있습니다. 둘이서 플레이하는데 있어 키가 많으면 플레이 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는데 간단한 조작법이 그런 불편함을 줄여준답니다.

 

 방향키를 알았다면 게임을 하면서 나오는 아이템이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미리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크게 3가지로 구분되는데 파워업을 할 수 있는 아이템과 무기를 바꿔주는 아이템 그리고 탈것이 존재한답니다.

 

 

 

   다양한 게임 모드

 

 

 폭탄만으로 싸우는 모드만 하면 금방 질리기 때문에 봄잇7에서는 다양한 모드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인 모으기, 적 10번 죽이기, 모든 적 죽이기 등등 여러가지 게임 모드들이 있어서 하나씩 하면서 다른 재미를 느끼기에 충분해보입니다.

 

 

 

   게임 세팅

 

 

 이제 원하는 모드를 선택했다면 플레이할 게임을 세팅해주시면 된답니다. 몇명이서 플레이를 할지, 어떤 맵을 선택할지, 적은 몇명을 출연시킬건지를 고를 수 있는데요. 맵도 상당히 많아서 매번 같은맵만 하면 지루할 수 있는 부분들을 많이 덜어낸 모습을 볼 수 있네요.

 

 

 

   플레이 미리보기

 

 

 왼쪽에 보이는 창을 통해서 상대방이 얼마나 강해졌는지와 얼마나 죽였는지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도 말했듯이 혼자하는 것보다는 친구와 함께 즐기기에 적당한 게임으로 사촌동생들이 왔을때 플래시게임을 한번 틀어주면 재밌게 하는 모습들을 볼 수 있겠네요.

 

 처음 봄잇 시리즈 게임을 해보신 분들이라도 쉽게 적응 할 수 있는 이유는 우리가 이와 비슷한 게임들을 많이 해왔고 봐왔기 때문인데요. 게임을 재밌게 하시기 바라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작성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