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플래시게임/대전 · 모험

대정령 플래시게임 [FROST]

by NARVEL 2016. 4. 1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대정령 플래시게임 중 하나로 얼음을 이용해서 불을 끄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하는 방법은 간단하지만 머리를 사용해서 하나씩 풀어나가야하기 때문에 나름 난이도가 있고 하나씩 클리어해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아케이드 게임이기 때문에 복잡한 것 없이 여유롭게 게임을 생각하면서 천천히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게임을 즐겨서 하는데 게임을 클리어해나가는 재미도 있고 어려운 부분을 곰곰히 생각해서 풀어나갈때 느끼는 재미도 쏠쏠 하답니다.

 

 




화면 확대 축소 - Ctrl + ± (마우스휠)

 

FROST 게임 방법 및 플레이 미리보기

 

   게임시작

 

 

 게임 화면으로 넘어가서 플레이를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총 주어진 레벨은 30단계로 모두 다 클리어하면 게임이 끝난답니다. 난이도는 항상 처음에는 쉬운 난이도로 시작해서 점점 어려워지기 때문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화면이 보이는데 여기서 방향키를 이용해서 불을 꺼주시면 된답니다. 불을 클때마다 얼음이 녹아서 없어지고 주어진 얼음을 최대한 잘 활용해서 불을 끄는데 초점을 맞춰서 게임 플레이방향을 설정해주시면 되겠네요.

 

 

 

   게임진행

 

 

 게임을 한단계씩 클리어해나갈때마다 클리어 시간과 점수가 나타나고 토탈 점수가 표기가 된답니다. 이런건 별로 중요하지 않고 다음 단계로 넘어갔단 사실이 더 중요하죠.

 

 한번 실수하면 게임을 다시시작해서 해야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시행차고도 많이 겪는데요. 그러면서 해결방법을 알아내고 하나씩 단계를 높여가면서 클리어해나갑시다.

 

 

 

   마무리

 

 

 방향키로만 움직이면 게임이 지루해질 수 있기 때문에 게임 단계가 높아질수록 새로운 기능들이 조금씩 추가가 된답니다. 이런 부분에 관해서 설명이 따로 표시가 되기 때문에 새로 적용된 방식을 이용해서 게임을 클리어해낙면 됩니다.

 

 처음에 저도 새로운게 나와서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을 하다가 결국은 클리어를 했는데요. 얼음을 만들고 없애면서 계단 형식으로 올라가는 방법을 알아냈답니다. 맛보기로 게임을 진행해봤지만 간단한 요소들로 재밌게 할 수 있도록 잘 만들어진 게임이라고 생각되네요. 다음에 시간이 나면 한번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다 클리어해보고 싶은 도전정신이 생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