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플래시게임/대전 · 모험

더 레전드 오브 곡괭이 게임하기 - RPG 플래시게임

by NARVEL 2016. 2. 27.
반응형

 

 RPG게임이라고하면 온라인게임을 흔히 떠오르게 됩니다. 이번에 소개하려고하는 플래시게임은 기존 게임과는 다르게 모험 RPG 플래시게임입니다. 지금까지 인기가 있어 여러가지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여기까지 왔는데요. 플레이 하다보면 계속 게임을 진행하고 싶은 흥미가 생기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 레진드 오브 곡괭이 게임하기는 블로그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데요. 아직 맛보기 플레이 정도만 해본 상태이기 때문에 우선 글을 작성하고 나중에 천천히 게임을 즐겨보려고 합니다.

 

 



화면 확대 축소 - Ctrl + ± (마우스휠)

 

 더 레진드 오브 곡괭이 게임방법 및 플레이 미리보기

 

   게임 시작하기

 

 

 게임을 계속 플레이 한다면 한번에 클리어할 수 있겠지만 시간적으로 여유롭지 않을때에는 잠깐 플레이를 하고 저장을 하면서 계속해서 게임을 진행해나가야지 엔딩까지 볼 수 있습니다.

 

 처음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서 주인공의 이름을 정해주고 난이도 설정을 한 후에 게임을 진행해주시면 되겠는데요. 기본적으로 쉬운 것보다는 노멀하게 플레이하는게 무난하게 느껴지네요.

 

 

 

   스토리 시작

 

 

 처음에 게임을 시작하면 도대체 무슨 내용인지 잘 모르겠는데 게임을 진행하면서 천천히 스토리를 알 수 있게 된답니다. 처음부터 모든걸 알려고 하는 것보다 하나씩 알아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겠네요.

 

 

 

   게임 방법

 

 

 기본적으로 어떤 키를 사용할지는 게임을 하나씩 진행해가면서 습득할 수 있습니다. 방향키라던지 공격키 같은 경우 처음에 시작할때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고 게임이 재밌는게 스킬도 배우면서 점점 강해질 수 있습니다.

 

 

 

   게임 진행

 

 

 플래시게임치고 정말 잘 만들어졌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심플한 느낌을 받지만 생각보다 타격감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가지 콤보를 연속해서 사용하면서 자신만의 컨트롤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존에 많이 했었던 플래시게임들과는 조금 다르게 장시간 플레이할때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캐릭터가 점점 강해지고 능숙해지는 컨트롤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