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플래시게임/대전 · 모험

점프하는게임 [스컬페이스]

by NARVEL 2016. 6. 21.
반응형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 게임을 찾는다면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스컬페이스를 한번 해보는 것을 추천해봅니다. 점프하는게임 중 하나로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아케이드 장르 중에 하나입니다. 이미 비슷한 게임들이 많이 있지만 이런 점프하는 게임 종류를 재밌게 만들기 위해서는 장애물을 어떻게 신선하게 만들지와 조작키를 어떻게 설정하는지가 중요한데요.

 

 스컬페이스는 간단한 조작키로 한단계 진행할때마다 난이도가 높아져 한단계씩 클리어해나갈 때마다 생각없이 계속 하고 있는 모습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플레이해봄으로서 한번 올클리어에 도전해보도록 합시다.

 

 



화면 확대 축소 - Ctrl + ± (마우스휠)

 

스컬페이스 게임 방법 및 플레이 미리보기

[게임시작]

 

게임을 시작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스타트 게임을 누르고 난이도를 선택한 후에 플레이를 진행해주시면 되는데요.

처음에는 튜토리얼처럼 쉬운 난이도부터 게임이 진행이 된답니다.

 

 

[게임방법]

 

게임을 조작하는 방법은 방향키와 스페이스 키 2개만으로 게임을 플레이해보실 수 있는데요.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스페이스를 눌러서 점프를 할때 사용한답니다.

스페이스를 길게 누를수록 점프하는 높이가 길어지기 때문에 잘 활용을 해야합니다.

 

아케이드 게임답게 정해진 구간까지 이동을 하면 게임이 클리어되고 다음 단계로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가벼운 벽을 타고 점프만 하는 난이도로 시작해서 점점 게임을 진행할 수록 어려워진답니다.

 

새로운 방법을 이용할때면 게임 배경화면에 영어로 어떻게 클리어하면 좋은지 팁같은게 적혀져있는데요.

적혀진 영어를 잘 보고 플레이하신다면 게임을 진행하는데 크게 무리 없이 게임을 하실 수 있습니다.

 

[★★★★☆]

 

게임을 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하지만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는 장르입니다.

생각없이 집중하기에도 좋고 한단계씩 클리어해나갈때마다 새로운 장애물이 나타나서 재미를 더해주는데요.

한번 플레이를 하면 막힐때까지 계속 플레이하게 될 정도로 개인적으로 이런류의 게임을 좋아한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