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플래시게임/대전 · 모험

퇴마기사 게임하기 - 횡스크롤 액션 게임

by NARVEL 2016. 3. 1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맵을 진다니면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미션을 하나씩 클리어해나가면서 즐기는 게임입니다. 간단한 조작방법으로 손쉽게 즐길 수 있어서 누구나 한번 해보면 쉽게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플래시게임은 영어판으로 만들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우리나라에서 제작된 게임들 보다는 외국에서는 아직까지 플래시게임에 대한 인기가 많이 있어서 퇴마기사 게임하기 역시 영어로 해야하지만 게임을 즐기시는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화면 확대 축소 - Ctrl + ± (마우스휠)

 

퇴마기사 게임방법 및 플레이 미리보기

 

   게임시작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서 플레이를 누르고 바로 시작해주시면 된답니다. 회원가입을 해서 아이디를 만들면 다음에 저장할때 손쉽게 불러들일 수 있지만 손님용으로 이용해도 다음에 같은 사이트에서 접속하면 데이터저장이 된답니다.

 

 게임을 플레이할 챕터는 총 2가지로 챕터1은 5가지, 챕터2는 4가지가 있습니다. 이 전무를 클리어하는 목표로 게임을 진행하시면 된답니다. 처음에는 챕터1 캐슬을 선택하고 게임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게임방법

 

 

 어떤 게임을 하던지간에 처음에는 게임을 어떻게 진행해야하는지 게임방법이 필수적으로 나타나는데요. 인터페이스는 방향키와 공격키와 점프키가 어떻게 조작되는지 설명을 해준답니다.

 

 설명해준 키를 이용해서 장애물을 넘거나 보물상자를 열면서 게임을 한단계씩 진행을 해주시면 된답니다. 중간중간 나타나는 몬스터도 잡아주고 저장 포이트가 나타날때마다 저장을 착실하게 클리어해나가면 됩니다.

 

 

 

   게임 마치며

 

 

 오래전에 오락실에서 즐기더 횡스크롤 액션 게임처럼 단순한 조작방법이지만 충분히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던전을 탐험하듯이 장애물을 피하고 몬스터를 잡으면서 깨가는 재미가 있는데요.

 

 확실이 요즘에는 온라인게임이나 모바일게임이 강세를 보이는 만큼 게임 조작방법이 복잡해지고 여러가지 필요한 요소들이 많아진 반면에 플래시게임처럼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오히려 더 재밌게 느껴질때가 많더군요. 여러분도 심심할때 복잡한 게임들을 하기 보다는 이렇게 단순한 게임을 즐기면서 스트레스를 날려보는게 어떨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