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일상 이야기/리뷰

다이소 스마트폰 거치대를 저렴하게 구입해서 침대에서 사용하기

by NARVEL 2016. 2. 26.
반응형

저렴하지만 알찬 다이소 거치대 구매 후기

 일상 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스마트폰은 빠질 수 없는 필수품이 되어버린지 오래입니다. 단순하게 전화를 하는 핸드폰의 용도를 벗어나 게임, 인터넷, 다양한 어플을 통해서 선택이 아닌 스마트한 삶을 살기 위한 일부분이 되어버렸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거치대를 구입의사가 생기는 시점이 바로 침대에서 스마트폰을 하려고 하는데 한손으로 매번 들고 사용하는게 불편하게 느껴지기 때문에 조금 더 편한하게 이용하는 방법이 무엇인지 찾다가 거치대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얼마?

 

 

다이소 스마트폰 거치대는 매장에서 3,000원이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도 찾아봤지만 배송비를 따지면 다이소에서 구입하는게 저렴한 구매방법이라고 느껴집니다.

 

 집게 거치대 최대길이는 62cm로 30cm자 두개를 이은 정도 길이가 된답니다. 생각보다 길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있어서 크게 불편함을 느낄 길이는 아니네요.

 

 

 

   제품 특징

 

 

 집게가 최대로 펴지는 길이는 12cm로 이거보다 큰 스마트폰은 걸기가 힘들답니다. 구입하기 전해 핸드폰이 크기가 큰 기종이라면 한번 확인해보는게 좋겠네요.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 기종이 갤럭시S6입니다.사용하는데 있어서 아무런 불편함 없이 거치가 된답니다.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색상은 총 3가지인데요. 검정, 흰색, 파랑색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검은색이 가장 깔끔해서 검정으로 선택했네요.

 

 

 

   개봉기

 

 

 이제 직접 개봉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설명은 상자에 적혀 있기 때문에 따로 설명서나 종이는 없습니다. 제품이 위와 같은 형태로 말려서 보관되어 있는데요. 바로 펴서 사용을 하면된답니다. 생각보다 뻑뻑해서 각도를 잡는데 불편한 감은 있네요.

 

 

 

   스마트폰 집게 특징

 

 

 집게 밑에 자유롭게 돌아가는 관절이 있어서 각도를 조절하는데 수월하네요. 위 사진처럼 집게를 눌러서 스마폰을 넣고 거치해서 사용하면 된답니다.

 

 

 

   직접 사용

 

 

 밑에 고정하는 장치도 최대로 늘어나는 사이즈가 정해져있는데요. 바닥 부분을 어디에 거치해서 사용할지도 한번 확인해볼 문제입니다.

 

스마트폰을 직접 거치 해봤습니다. 갤럭시S6가 요즘 스마트폰에서 평범한 사이즈라고 생각되는데 잘 거치됩니다. 노트처럼 큰 제품들은 거치하는데 있어서 조금 부담이 될수도 있어보이네요.

 

 

 

   마치며..

 

 

 스마트폰 거치대를 구입하시려고 하는 분들이라면 미리 여러가지 사항을 따져보는게 좋은데요. 거치하려는 곳에 바닥 부분이 잘 거치되는지와 스마트폰이 집게에 들어갈 사이즈를 확인해보는게 좋습니다. 잘못된 제품을 구입했을 경우에 교환하러 가는 것도 귀찮기 때문에 처음 구입할때 꼼꼼하게 따져보고 삽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