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일상 이야기/리뷰

좁은현관 신발장 조립해서 신발 보관 공간 늘리기

by NARVEL 2016. 2. 18.
반응형

부족한 신발 보관 공간을 늘리기 위한 신발장 구입 후기

 집 자체가 큰게 아니기 때문에 기존에 있는 신발장만으로는 신발이 감당히 안된답니다. 어쩔 수 없이 추가로 신발장을 하나 더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어떻게하면 신발 수납을 잘 할 수 있을지 여러가지 고민을 해봤는데 부피를 최소화하되 많은 신발을 수납할 수 있을지가 구매 포인트였습니다.

 

 찾다보니 정말 다양한 상품들이 있었는데요. 기존에 있는 신발장 위에 설치할 수 있는 사이즈를 찾다보니 이번에 구입한 3단 신발장을 선택했습니다. 위에 추가적으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도 있고 탈부착이 가능한 제품이라서 어떨지 한번 살펴보도록 합시다.

 

 

 

  제품 가격 및 구성품

 

 

 제품 이름이 따로 없는 3단 신발장을 6,900원에 구입했습니다. 저렴한 만큼 크게 기대가치가 낮아지는건 어쩔 수 없네요. 택배를 던져도 부서질것 같지 않은 비주얼입니다. 지지대가 탈부착으로 되어있어서 분리해서 봉을 연결하면 되겠네요.

 

 

 

  간단하게 조립

 

 

 거치대가 생각보다 깨끗하지 않았지만.. 가격이 가격인만큼.. 제 역할을 해주기만 하면 되겠지란 생각에 그냥 조립했습니다. 양쪽 흰색 판 안에 봉만 끼우면 거치대가 완성이 된답니다. 어려운것도 없고 정말 초간단하게 만들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보면 추가로 같은 제품을 구입하면 단을 더 올릴 수 있게 되어있네요. 하지만 저는추가로 연결할 생각이 없어 1개만 구입했기 때문에 그냥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신발을 위에 올려보니?

 

 

  좁은현관 신발장 조립해서 기존에 있던 신발장위에 올려놓은 모습입니다. 사이즈를 미리 확인하고 주문해서 그런지 딱 맞네요. 신발장 위에 사이즈는 딱 맞게 들어가는데 발 사이즈가 커서 그런지 뭔가 위태로워보입니다.

 

 원래 주문하기 전에 신발을 1칸에 3개씩 올려놓는 모습을 보고 9개 넣으면 되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상 구입해서 신발을 올려놓으니 위와 같이 언제 떨어질지 모르는 위험한 상태로 보이네요. 제품 사진을 처음 보고 구입할때 여자 사이즈 신발들을 올려두고 찍어서 엄청 신발이 많이 올라가는 줄 알았지만 실제로 올려보니..

 

 

 

  큰 신발은 조금 밖에..

 

 

 원래 여유가 있으면 가운데 놓고 사용하면 되겠지만 오른쪽으로 신발이 빠져나가는 모습입니다. 발 사이즈가 275라서 작은 발이 아닌 만큼 신발장에 기준치 3켤레를 넣기엔 터무니없이 작아보입니다. 어쩔 수 없이 선택한게 신발을 세로가 아닌 대각선으로 넣기로 결정했네요.

 

 구입할때 사진으로 보면 9켤레를 올려야 정상이지만 그게 여유롭지 않기 때문에 6켤레를 넣는 걸로 결정했네요. 조금이지만 신발을 올릴 수 있는 공간이 생겨서 현관문에 넘치던 신발이 조금은 정리됬네요. 앞으로 추가적으로 신발장이 필요할 상황이 생기면 한단을 더 높여서 사용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