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일상 이야기/ 맛집ㆍ요리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그릴타이 방문 후기

by NARVEL 2016. 5. 20.
반응형

 

 오랜만에 영화를 보기 위해서 용산 아이파크몰을 찾았습니다. 영화를 보기 전에 간단히 저녁 밥을 먹고 보기 위해서 아이파크몰에 있는 식당에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그 동안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먹었던 음식점들 포스팅을 꾸준히하고 있는데요. 최대한 한번 방문했던 곳은 피하고 새로운 곳을 가려고 한답니다.

 

 이번에 찾은 곳은 7층에 위치한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그릴타이'입니다. 예전에 지나다니면서 본적이 있는데 사람들이 줄 서서 먹고 가끔은 웨이팅을 해야하는 곳이기 때문에 이번에 방문을 했는데 사람이 없는 한적한 시간대에 방문해서 그런지 바로 들어가서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  메뉴판을 살펴보며 세트메뉴 확인

 

 처음 방문한 곳이기 때문에 어떻게 주문해야할지 잘 몰랐는데요. 그런 저를 위한 메뉴인 세트마뉴가 준비되어 있네요. 세트메뉴가 무조건 다 좋은건 아니지만 처음 방문하는 사람에게 선택의 폭을 줄여주고 단품으로 따로 먹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음식을 주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같네요.

 

 세트메뉴를 주문해도 세부적인 메뉴들은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2인 세트메뉴 A (누들)을 먹기로 했습니다.

 

 2인 세트_A : 프라임 스테이크(살치살 170g) + 누들(선택) + 샐러드(선택) + 탄산음료 2잔(콜라 or 사이다)

 

 누들 세트와 라이스 세트 둘 중에 선택이 가능한데요. 저는 라이스보다는 누들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가격은 천원 차이가 나네요. 그리고 메뉴판 하단에보면 세트메뉴 가격이 어떻게 형성되어있는지 적혀있고 가격이 조금 더 비싼 메뉴들은 차액이 붙을 수 있으니 참고하라고 적혀있네요.

 

 

 

  ▲  누들 선택과 샐러드 선택 

 

 누들과 샐러드 종류는 각각 3종류씩 있는데요. 누들은 시푸드 팟타이를 주문하고 샐러드는 연어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시푸드는 다른 누들과 다르게 천원이 더 비싸기 때문에 추가 코스트가 발생을 한답니다.

 

 

 

  ▲  팟타이에 들어갈 야채 고르기

 

누들을 주문하면 팟타이에 들어가는 야채를 직접 선택을 해야한답니다. 처음 와보는 것이라서 뭘 선택해야할지 잘 몰랐는데, 견본이 보이는데로 조금씩 담아주시면 된답니다. 너무 많이 담으면 안된다고 하니 적당량 담는게 중요하답니다. 처음부터 많이 담다보면 나중에 숙주를 담을때 공간이 많이 없기 때문이죠.

 

 개인적으로 팟타이에 들어가는 숙주를 좋아하기 때문에 숙주를 많이 넣고 표고보섯을 조금 줄이는 등 개인의 기호대로 선택을 해주시면 된답니다.

 

 

 

  ▲  바로 볶아주는 오픈키친

 

 팟타이에 들어갈 야채를 골라서 주면 바로 철판으로 볶아준답니다. 오픈키친이기 떄문에 요리하는 장면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직접 볶아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맛있게 먹으면 끝~ 

 

주문을 하고 나서 이제는 메뉴가 나올때까지 기다렸는데요. 샐러드부터해서 음식이 하나씩 나오면서 맛보았습니다.

 

 연어 샐러드 : 양이 조금 부족했지만 드레싱 맛도 괜찮고 맛있음.

 

 시푸드 팟타이 : 옆에 보이는 레몬을 뿌려서 잘 섞어 먹음, 면보다 야채가 많아 면이 더 많았으면 좋겠단 생각을 했으며 소스가 강하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괜찮았음.

 

 살치살 스테이크 : 이걸 보니간 예전에 갔었던 홍대에 있는 굼스테이크란 음식점이 떠올랐음. 그렇게 맛있는지는 모르겠으나 무난한 맛.

 

 개인적으로 3만원대 가격대로 만족할 수 있는 음식점이라고 느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한번 더 방문할 의향이 있는 곳입니다. 가성비가 좋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