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컴퓨터 관련 팁/문서

무료 pdf뷰어 다운로드 해결하기

by NARVEL 2017. 6. 11.
반응형

 

  컴퓨터를 하면 여러가지 파일들을 열람해야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럴때 파일을 열람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그 이유는 해당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그 프로그램에서 작성된 문서들을 열람을 할 수 없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존재하는게 문서만 열람하기 위해 만들어진 뷰어 프로그램인데요.

 

 뷰어는 기본적으로 열람과 인쇄만 할 수 있기 때문에 모두 다 무료로 배포가 되어 누구나 손쉽게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뷰어라는 이름답게 문서를 직접 편집하는 작업은 할 수 없기 때문에 열람을 목적으로만 사용하게 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료 pdf뷰어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에 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

 

대표적인 PDF 뷰어로 어도비사에서 제작된 아크로뱃 리더가 있는데요.

무료로 설치할 수 있으니 해당 사이트로 이동해서 지금 설치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pdf뷰어 설치하기]

 

지금 설치를 누르시면 바로 아크로뱃 리더가 설치가 되는 모습을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요.

정말 간단하게 pdf뷰어를 설치하는 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설치완료]

 

이제 설치가 정상적으로 마쳐졌으니 해당 뷰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따로 뷰어 프로그램은 실행할 필요없이 설치만 완료된다면 열지 못했던 문서가 자동 연결된답니다.

연결되지 않았던 문서를 다시 실행해보면 뷰어와 연결이 되서 문서가 열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크로뱃 리더 실행하기]

 

따로 문서를 열람해서 살펴볼 필요는 없지만 설치한 김에 한번 실행을 해봤습니다.

 

 

[아크로뱃 리더 실행하기]

 

따로 뷰어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문서를 열람해도 되지만 그렇지 않고도 바로 문서에 파일이 연결이 된답니다.

열지못했던 pdf 파일을 열람하면 아크로뱃 리더와 연결이되서 파일이 열람이 되기 때문인데요.

 

 

[PDF파일 열기]

 

물론 이렇게 직접적으로 파일을 선택해서 열람을 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직접 열람을 통해서 한번 살펴보기로 할까요?

 

 

[PDF 파일 열람]

 

파일이 정사적으로 잘 열리는 모습을 할 수 있습니다.

뷰어 프로그램답게 문서에 직접적 편집을 할 수 없고 열람과 인쇄만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