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컴퓨터 관련 팁/인터넷

사진 콜라주 프로그램으로 사진 합치기 초간단 1분 해결

by NARVEL 2017. 10. 24.
반응형

 

요즘에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사진을 촬영하고 이미지를 편집을 하는 어플들이 많이 생겨나서 누구나 자유롭게 사진을 편집할 수 있는데요. 이미 촬영한 사진들을 사진 안에 여러 파티션으로 나눠서 한번에 편집을 할 수도 있습니다. 어플로도 가능하지만 이번에는 컴퓨터를 이용해서 사진을 불러와 사진 콜라주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방법에 관해서 살펴보도록 할텐데요.

 

어플을 이용하는게 편할 수도 있지만 한장이 아니라 여라장의 사진을 편집하는 일이라면 컴퓨터로 하는게 조금 더 능률적으로 일처리를 할 수 있기 때문인데 한번 사진 합치기를 따라해봅시다.

 

 

[픽몽키 사이트 접속하기]

 

 사이트 바로가기

 

픽몽키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촬영한 사진들을 한 사진으로 콜라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입니다.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할 필요없이 인터넷만 연결되어있다면 언제 어디서든지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Collage 선택]

 

사이트에 접속해서 상단에 보이는 메뉴를 선택하면 위 화면처럼 콜라주를 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타난답니다.

무료 버전이 제공되기 때문에 따로 결제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 보이는 샘플에서 이미지를 추가하거나 파티션을 나눠가면서 콜라주가 가능한데요.

 

 

[레이아웃 설정]

 

꼭 정해진 레이아웃이 아니라 본인이 원하는 레이아웃을 자유롭게 선택해보실 수 있습니다.

확실히 어플로 하는 것보다는 훨씬 더 다양하게 제공되기 때문에 원하는 것을 선택하기 쉽습니다.

 

 

[레이아웃에 이미지 추가하기]

 

이제 원하는 이미지를 하나씩 추가하면서 레이아웃을 완성해나가면 되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따라해보실 수 있겠죠?? 필요 이미지에 따라 레이아웃을 늘리거나 줄이면 된답니다.

 

 

[패턴 추가하기]

 

레이아웃에 꼭 본인이 촬영한 사진이 아니라 기본적인 패턴들을 활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원래 샘플로 제공되는 이미지들을 활용해서도 부족한 이미지 부분들을 채워나갈 수 있답니다.

 

 

[저장하기]

 

이제 사진 콜라주를 완성했다면 이미지 파일로 저장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상단에 보이는 Save를 눌러주세요.

 

 

[퀄러티 설정]

 

이제 이미지 파일이 가지게 되는 퀄러티를 선택해주시면 된답니다.

크기 또한 자유롭게 선택해서 원하는 사이즈와 화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완성한 이미지 확인하기]

 

이제 위와 같이 여러 사진들을 합쳐서 하나의 사진 콜라주를 만들어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따로 설치없이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쓸 수 있어서 간단하게 따라할 수 있어보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