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컴퓨터 관련 팁/인터넷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어렵지 않아요

by NARVEL 2017. 6. 29.
반응형

 

 인터넷을 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을 실행하는 프로그램이 있어야하는데요.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한듯이 익스플로러를 사용할텐데요. 익스플로러 업데이트도 자동으로 되는 경우가 많이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수동으로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해줘야 한답니다.

 

 익스플로러를 최신 버전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최신 버전에 맞춰서 제작된 홈페이지에서 오류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옛날 버전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최신 버전으로 설치하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인터넷 검색] -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 [공식 사이트 접속]

 

인터넷 검색창에 위와 같이 검색을 하면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사이트 경로가 나타난답니다.

익스플로를 공식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로 시스템에 맞는 최신버전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11 다운로드]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버전은 익스플로러11이기 때문에 다운로드 활성화가 안된 모습인데요.

최신버전이 아닌 분들이라면 위 화면에서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아이콘이 활성화 된답니다.

 

최신버전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저는 굳이 설치할 필요는 없지만 아닌 분들이라면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익스플로러 버전 확인]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인터넷 익스플로러 정보라는 창이 나타나는데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익스플로러 버전을 확인하거나 업데이트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정보]

 

위에 보이시는 것과 같이 자동으로 새 버전 설치 항목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데요.

활성화 시켜주시면 앞으로 최신 익스플로러가 나올때마다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된답니다.

 

이렇게해서 익스플로러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는 방법에 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간단하고 손쉽게 따라해보실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