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일상 이야기/게임

PS4 2인용 게임 타이틀 추천 - 레고 마블 어벤져스

by NARVEL 2016. 3. 3.
반응형

 

둘이서 하면 재밌게 할 수 있는 레고 마블 어벤져스

 요즘 들어서 플스할 시간이 많이 나지 않아서 새로운 게임을 구입해서 할 시간도 없습니다. 게임기를 구매했지만 막상 할 시간이 없다는게 조금 아쉽긴 한데요. 그래도 친구가 놀러왔을때 가끔 하기 위해서 2인용 게임들을 최대한 구매하려고 한답니다.

 

 어벤져스의 이전 시리즈인 히어로즈도 전부다 클리어한 후에 중고로 판매했었는데 이번에 새로운 시리즈도 당연히 구입을 했습니다. PS4 2인용 게임 타이틀 추천을 많이 하고 연인사이라면 더욱 재밌게 할 수 있습니다.

 

 

 

   개봉기

 

 

 중고로 구입하고 싶었지만 신도림 한우리에 방문했을때 중고가 하나도 없어서 신품을 구입해왔습니다. 가격은 5만원에 구입을 했었는데 확실히 PS4 타이틀들은 처음 나온 신작을 구매하는 것보다 시간이 좀 지난 타이틀들을 천천히 즐기는게 경제적으로 조금 여유롭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고 느껴지네요.

 

 전작인 히어로즈보다는 타이틀 이미지가 세련되게 변한 모습입니다. 레고 시리즈는 플스에서 꾸준히 나오는 타이틀 중에 하나로 아기자기한 요소들이 많아셔 가족끼리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게임 시작

 

 

 직접 플레이스테이션4에 게임시디를 넣어서 직접 플레이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영상들이나 로딩되는 페이지 이미지들을 볼 수 있는데 확실히 어벤져스란 타이틀에 걸맞게 그와 관련된 스토리 캐릭터들이 자세히 표시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스토리 시작

 

 

 영화를 보신 분들이라면 처음 게임을 시작했을때 나오는 영상을 보고 비슷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영화속 장면을 레고 캐릭터들이 묘사해나가는 부분이 새롭게 다가와서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한번 더 영화속 기억을 끄집어내는 계기가 될 것 같네요.

 

 이전 시리즈인 히어로즈는 마블 영웅들에 관련된 스토리가 중구난방으로 섞여있어서 스토리적인 부분이 이어지다가 끊기다가를 반복한 부분이 있었는데 어벤져스는 영화 스토리 그대로 따라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후기

 

 

 둘이서 플레이를 하면 화면이 분활이 되면서 서로 협동을 하면서 게임을 진행해나가게 된답니다. 혼자서 하면 캐릭터를 변경해가면서 캐릭터마다 수행해야하는 미션들이 다르기 때문에 왔다갔다하면서 게임 진행을 해야하는 단점이 있죠.

 

 확실히 레고 시리즈는 혼자서 할때보다 둘이서 할때 더 재밌게 느껴진답니다. 아케이드적인 요소들이 많기 때문에 숨겨진 힌트들을 찾아서 게임을 하나씩 진행해나가기 때문에 캐릭터가 죽어서 다시 깨야하거나 그런 부분들이 없어서 정신적 스트레스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중간중간 힌트를 못찾아서 두리번거리면서 시간을 허비할때가 조금 답답하게 느껴지지만 게임을 하는데 오히려 집중을 하게 만드는데요. 앞으로 플스4 타이틀 구입을 고민하시고 있는 분들이라면 레고 시리즈 한개정도 구입해서 친구나 사촌동생들이 왔을때 같이 플레이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