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플래시게임/대전 · 모험

재미있는 캐쥬얼게임 [닌자 아스피레이션]

by NARVEL 2016. 11. 12.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플래시게임은 아기자기한 그래픽을 가지고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아케이드 장르의 게임입니다. 캐릭터를 마우스 컨트롤을 통해서 맵 상에 떠있는 별들을 먹으면 되는데요. 생각을 하면서 플레이를 해야하기 때문에 나름 재밌게 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캐쥬얼게임으로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게임을 하면서 따로 죽거나 하는 부분이 없어서 게임을 하다 죽는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심심할때 간단하게 해볼만하네요.

 

 



화면 확대 축소 - Ctrl + ± (마우스휠)

 

닌자 아스피레이션 게임방법 및 플레이 미리보기

[게임시작]

 우선 게임을 시작하면 총 20개 난이도가 존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부다 클리어하는데 생각보다 오랜시간이 걸리지 않기 때문에 게임을 하고 하나씩 한번 클리어해나가보시기 바랍니다. 초반에는 당연히 쉬운 난이도로 게임을 어떻게 진행하는지 설명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초반에 빠르게 클리어해나가실 수 있습니다.

 

 

[게임방법]

 

 게임을 하는 방법은 우선 마우스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마우스로 캐릭터를 누르고 방향을 설정한 이후에 세기를 정해주시면 된답니다. 동그란 캐릭터가 이동을 하면서 별들을 먹고 정해진 탈출구로 통과하면 게임을 클리어 하실 수 있습니다. 강도에 따라서 포물선을 그리기도 하고 세게 보낼 경우에는 직선 방향으로 이동하면서 벽을 팅기면서 이동을 하게 된답니다.

 

 

[★★★★☆]

 

 간단하지만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게 만들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가끔은 이런 스트레스 안받고 하는 플래시게임을 즐기는 것도 시간을 보내기에 적당하게 느껴진답니다.  별을 못먹고 게임을 클리어했다면 다시 한번 도전을 해서 다시 클리어해주시면 되는데요. 게임을 단순히 클리어가 하는게 목적이 아니라 별3개를 먹고 클리어해나가는게 더 재밌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