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플래시게임/대전 · 모험

고양이마리오 게임하기

by NARVEL 2016. 9. 12.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플래시게임은 정말 인내심이 필요하고 게임을 하는 동안 입에서 욕이 나오는 것을 참을 수 없게 만드는 게임입니다. 가끔 페이스북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영상이 올라오곤 했을 정도로 구경하는 재미는 있지만 실제로 플레이하면 화를 참을 수 없게 만드는 게임입니다.

 

 고양이마리오 게임하기, 직접 플레이를 해본 결과 게임하는 방법은 슈퍼마리오랑 비슷하지만 게임 중간중간에 게임 개발자가 플레이어를 낚시하기 위한 요소들이 많이 있어서 게임을 하다 이유도 모른채 죽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을 하다가 어의없이 죽는 경우도 있으니 백번 설명하는 것보다 한번 시작해보면 확실히 느낄 수 있습니다.

 

 



화면 확대 축소 - Ctrl + ± (마우스휠)

 

고양이마리오 게임방법 및 플레이 미리보기

[게임시작]

 

 게임을 하는 방법은 우선 간단합니다. 첫번째 상위에 보이는 아이콘을 누르면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 맵으로 이동을 합니다. 우선 처음 시작하기 때문에 다음 단계들은 락이 걸려있는 모습인데요. 한번 직접 플레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딱 보면 슈퍼마리오랑 비슷해보여서 모두들 한번쯤은 해본 슈퍼마리오 경험으로 게임을 시작하지만 정작 반전이 많은 게임이죠.

 

 

[게임방법]

 

 게임을 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정해진 구간까지 도달하기만 하면 되는데요. 게임 캐릭터들이 왠지 웃고 있어서 죽을때마다 나를 놀리는듯한 느낌을 받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버섯을 먹고 죽기도하고 점프를 했는데 숨어있는 공간 때문에 땅으로 떨어져 죽거나 구름에 먹혀서 죽는 경우가 태반입니다. 게임방법은 쉽지만 게임 클리어는 결코 쉽지 않은데요. 중간에 파란 깃발이 있어서 저장 포인트가 없다면 정말 발암유발을 할 정도입니다.

 

 

[★★★★★]

 

 개인적으로 정말 플레이하면서 열받지만 계속해서 게임을 플레이하게 만들게 만듭니다. 어떻게든지 클리어하겠다는 의지를 가지게 만드는데요. 처음에는 정해진 목숨이 다 없어지면 끝나는 줄 알았지만 약올리듯이 -숫자로 변하서 계속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게임을 하다 중간중간 어의가 없는 부분이 있어서 계속 하게 만드는 재미는 충분하다고 느껴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