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컴퓨터 관련 팁/문서

한글 2016 무료설치는 100일 체험판으로 이용가능

by NARVEL 2016. 8. 8.
반응형

 

 한글 문서는 우리나라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문서 프로그램 중에서 하나입니다. 한글97부터 사용을 했었는데요. 이제는 최신 버전인 한글 네오까지 나와있는 상황입니다. 저는 이미 컴퓨터에 한글 2014 버전이 설치되어 있어서 굳이 최신 버전을 사용할 필요성을 못느끼고 있는데요. 정품으로 사용하려면 당연히 구입해서 사용을 해야합니다.

 

 한글 2016 무료설치를 진행할 수 있지만 계속 무료로 사용할 수 없고 100일 체험판으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을 한 분들이라면 누구나 다운받아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미리 사용해보고 구입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한글 2016 체험판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

 

한프렌즈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체험판을 직접 다운받아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체험판 다운로드라고 바탕화면에 배너가 존재합니다.

 

 

[한컴오피스 NEO 체험판]

 

한컴오피스를 무료 체험판으로 다운받아서 사용해보실 수 있는데요.

한글, 한셀, 한쇼, 개인정보탐색기, 한컴사전, 한컴 타자연습, 한글 문서찾기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운영체제는 윈도우7, 펜티엄4, 익스플로러9, 램 1GB 이상이 권장 사양으로 나와있네요.

 

 

[H&Friends 로그인]

 

체험판을 받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한 후에 로그인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이라면 아이디를 만든 후에 체험판을 받을 수 있답니다.

어떻게 받는지만 설명하는 글이기 때문에 따로 받아서 설치하는 과정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한컴오피스 NEO 소개]

 

한글 따로 다운받는게 아니라 오피스로 여러개 문서 편집 프로그램을 묶어서 다운을 받도록 서비스가 제공된답니다.

한컴오피스와 대표적으로 비교되는 프로그램이 바로 마이크로 오피스입니다. 둘다 비슷한 성격의 문서 편집 프로그램이죠.

 

 

[NEO에서 제공하는 대표적인 프로그램]

 

한글, 한셀, 한쇼가 대표적으로 제공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오피스를 설치해서 위에 해당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오피스나 한컴오피스 둘 중에 한개는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어야시 기본적인 문서작성을 하는데 필수적으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둘 중에서 선호하는 제품을 구매 후 이용하시면 되고, 그냥 잠시 이용하실 분들이라면 체험판을 통해서 100일동안 이용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