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컴퓨터 관련 팁/이미지

픽몽키에서 사진 이미지 합치기

by NARVEL 2016. 9. 3.
반응형

 

 이제 사진기가 없어도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누구나 손쉽게 사진을 찍고 편집하는게 가능해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진을 편집할 수 있는 어플도 많이 나오고 예쁘게 포샵할 수 있는 기능들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래도 컴퓨터로 하는 것과 스마트폰 어플로 사진을 편집하는 것이 조금 다를 수 밖에 없는데요.

 

 컴퓨터로하는게 조금 더 수월하고 작업의 자유도를 더 높일수도 있습니다. 픽몽키라는 사이트에서 사진 이미지 합치기를 하는 방법에 관해서 살펴보려고합니다. 픽몽키라는 사이트는 유료로 이용하는 서비스도 있지만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통해서 사진을 편집해보실 수 있습니다.

 

 

[픽몽키 홈페이지] 

 

 사이트 바로가기

 

 

우리나라에서 제작된 사이트가 아니라서 영어로 이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영어라고해도 이용하는데 크게 불편함이 없어 몇번 사용하다보면 손쉽게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처음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중앙 상단에 보이는 Collage를 눌러주세요.

사진을 합치는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사진 이미지 합치기 인터페이스]

 

사진을 합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위와 같은 첫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합치기 위해서 우선 기본적으로 틀을 정하는 단계부터 시작을 하면 됩니다.

 

 

[이미지 틀 정하기]

 

왼쪽 카테고리를 이용해서 레이아웃을 우선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레이아웃들 중에서 원하는 틀을 찾아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이미지 추가]

 

기본적인 틀을 정했다면 이제 이미지를 추가해서 틀안에 하나씩 채워주시면 됩니다.

이미지 합치기라는게 어려운게 아니라 원하는 이미지들을 틀 안에 넣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저처럼 이미지가 아니라 픽몽키에서 제공하는 이미지나 패턴만으로도 틀을 채워주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하는 이미지]

 

이미지를 추가하다보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패턴들이 있습니다.

이걸 사용해서 더욱 사진들을 풍성하게 만들어볼 수 도 있고 틀에 새롭게 추가해보실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랍을 통해서 틀과 틀 사이에 새롭게 이미지를 추가하실수 있으니 필요한 분들은 이용하면 됩니다.

 

 

[저장하기]

 

사진 이미지 합치기를 완료하신 분들은 저장을 해주시면 됩니다.

 

 

[컴퓨터에 저장하기]

 

파일 확장자를 선택하고, 품질을 선택하고 마지막으로 사이즈까지 정해주시면 끝입니다.

컴퓨터에 저장해서 이미지를 이용해주시기만 하면 된답니다.

 

 

[완성한 사진 이미지]

 

직접 만든 사진 합치기한 패턴을 불러와봤습니다.

다양한 틀이 있어서 무료로 사진합치기를 하는데 손쉽고 빠르게 이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픽몽키 사이트를 통해서 사진을 합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사이트를 즐겨찾기해두고 필요할때마다 사용하시면 언제 어디서든지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손쉽게 이미지들을 합칠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사이트나 어플, 프로그램들도 많지만 본인에게 맞는 것을 이용하면 된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