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컴퓨터 관련 팁/이미지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해서 사용하는 사진 보정 프로그램

by NARVEL 2016. 2. 17.
반응형

 

누구나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진 보정 프로그램

 사진을 편집하거나 보정하는데 가장 전문적으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은 포토샵입니다. 그 밖에 이미지를 그리거나 편집하는 그림판도 있고 그 밖에 여러가지들도 있지만 이번에 소개하려고 하는 유틸리티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 중에 하나입니다.

 

 포토스케이프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간단한 사진 편집에서부터 시작해서 gif 애니메이션 만들기나 사진 분할, 이어붙이기, 사진 캡쳐 등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서 사용자가 필요로하는 여러기능들을 전문적 기술 없이 단순하게 클릭만으로 손쉽게 사용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는 네이버소프트웨어에서 받아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제작사 홈페이지도 따로 있긴 하지만 다운받는 경로는 네이버소프트웨어가 가장 간단합니다.

 

 

[네이버소프트웨어] -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현재 이미지 편집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가장 큰 특징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인데요.

우선 설치하는 과정에서부터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토스케이프 설치]

 

설치하는 과정에 나타나는 소개입니다.

디카와 폰카 사진을 간단하게 향상, 보정, 편집을 하는 사진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어디에서든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택 옵션 선택or 선택해제 후 다음]

 

추가적으로 스폰서 파일을 설치할지 안내하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필요하면 선택을 하고 진행을 하면 되고 필요없으면 선택해제를 한 후에 다음을 진행해줍시다.

 

 

[설치 진행]

 

설치하는 과정에 선택해야할 부분이 많이 없어 빠르게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설치 완료]

 

설치를 완료하면 이제 포토스케이프를 실행해서 직접 인터페이스를 살펴보도록 합시다.

 

 

[인터페이스 살펴보기]

 

처음에 포토스케이프를 실행하면 사용할 수 있는 기능들이 한눈에 표시가 된답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기능을 클릭해서 직접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모두 다 살펴보기에는 너무나 많기 때문에 사진 편집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편집]

 

편집하고 싶은 사진을 불러와서 화면 밑에 보이는 다양한 옵션으로 사진을 보정하거나 편집을 합니다.

처음에는 어떻게 사용하는지 잘 모를 수 있기 때문에 이것저것 눌러보면서 익숙해지도록 합시다.

 

 기존에 있던 이미지를 보정하는 프로그램보다 간단하게 사진을 보정을 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물론 포토샵처럼 전문적인 기능이 다소 부족해보일 수 있지만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사진들을 편집하거나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한 사진 편집은 포토샵을 이용하는 것보다 오히려 포토스케이프를 이용해서 간편하게 보정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소프트웨어마다 가지고 있는 특징들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따라서 활용도가 더 넓어지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