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컴퓨터 관련 팁/컴퓨터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따라서 손쉽게하기

by NARVEL 2017. 9. 8.
반응형

 

 컴퓨터를 하다보면 그래픽 드라이버가 업데이트 되어서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는게 아니라 업데이트 소식이 있으면 직접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해야하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최신 버전의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가 설치가 되어 있는지 한번 확인해보고 업데이트 해보는게 좋은데요.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하는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그래픽 드라이버를 확인하고 직접 검색해서 찾아서 진행을 해주시면 되니간 한번 따라서 해보도록 합시다.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로드 검색]

 

우선 인터넷에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기 위해서 검색을 위와 같이 해주도록 합시다.

그러면 니비아 사이트가 나타나면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페이지로 들어가보실 수 있는데요.

 

 

[그래픽 카드 정보 입력하기]

 

이제 드라이버를 다운받기 위해서 현재 사용중인 그래픽 드라이버 제품 이름을 검색해주시면 된답니다.

옵션1에서는 수동으로 입력을 하는 방법이고 옵션2에서는 자동적으로 니비아 제품용 드라이버를 검색한답니다.

자세한 사양을 보르시는 분들이라면 옵션2를 통해서 그래픽 드라이버를 검색해보도록 합시다.

 

 

[니비아 드라이버 검색 완료]

 

이제 검색을 완료하면 최신 업데이트 날짜를 확인해보시면 된답니다.

이전에 드라이버를 설치했을때보다 최신 버전이면 이제 다운로드로 설치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로드]

 

버전을 확인하고 다운로드를 진행해주도록 합시다.

 

 

[동의 후 다운로드]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받기 위해서 동의가 필요한 내용이니 다시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계속 다운로드를 누를때마다 새로운 페이지가 나타나서 귀찮게 느껴지긴 하지만 하나씩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압축 풀고 설치 진행하기]

 

설치파일 다운을 완료하면 이제 해당 파일의 압축풀기가 진행이 되는데요.

그 이후에는 직접적인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및 설치가 진행이 된답니다.

 

 

 

[설치 진행, 시스템 호환성 검사]

 

이제 설치를 진행하기 위한 준비가 시작이되는데요.

한단계씩 따라서 진행을 해주시면 된답니다.

 

 

[설치 완료]

 

왼쪽에 순서대로 따라서 진행하시다보면 자연스럽게 설치 및 업데이트가 완료가 되는데요.

이제 해당 그래픽 카드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한 모습을 확인해보실 수 있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