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플래시게임/슈팅 · 액션

학교 컴퓨터실 게임 [원샷 익스터미네이터]

by NARVEL 2016. 10. 11.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간단한 조작 방법으로 맵에 존재하는 몬스터를 한방에 킬하면 되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게임 이름이 원샷 익스터미네이터인데요. 한방으로 적을 죽여야하는 터미네이터를 플레이해주시면 됩니다. 장애물을 피해서 한방 쏠 수 있는 총을 구하고 그 총을 아용해서 몬스터를 한방에 죽이면 되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한방 잘못 쏘면 다시 게임을 처음부터 플레이해야하기 때문에 약간의 빡침이 존재할 수 있지만, 그 만큼 난이도가 올라가게 되기 때문에 계속해서 다시 플레이를 하게 된답니다. 학교 컴퓨터실 게임으로 잠깐 플레이하기에 나쁘지 않아서 한번 직접 해보도록 합시다.

 

 



화면 확대 축소 - Ctrl + ± (마우스휠)

 

원샷 익스터미네이터 게임방법 및 플레이 미리보기

[게임시작]

 

 게임을 우선 시작하기 위해서 플레이를 누르고 첫번째 단계를 한번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단계는 대부분 튜토리얼로 조작법을 설명해주면서 게임을 어떻게 진행해야하는지 설명을 해준답니다. 우선 플레이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듯이 정해진 곳에 존재하는 총을 습득한 이후에 몬스터를 잡아주시면 됩니다.

 

 

[게임방법]

 

 플레이는 기본적으로 방향키와 공격을 할 수 있는 스페이스, 게임을 다시 시작하는 R버튼으로 게임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적들을 잡기 위해서 우선 총을 습득 한 이후에 몬스터를 한방에 쏴 죽여주시면 게임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움직이지 않는 적을 쏘는 것은 쉽지만 단계를 하나씩 클리어해 나갈수록 움직이는 적들이 나타나서 한방에 총을 쏴서 죽이는게 어렵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R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다시시작하는 경우가 늘어난답니다.

 

 

[★★★☆]

 

 여러 플래시게임을 해보면서 이번에 해본 게임처럼 한방에 끝내지 못하면 게임을 클리어하지 못하는 경우는 없어서 뭔가 신선하게 다가 왔습니다. 기존과 다른 느낌의 게임을 한번 해보실 수 있는데요. 의외로 쉬운 듯 하지만 총쏘는 타이밍을 잘 잡지 못해서 쉬워도 여러번 플레이해야지 게임이 클리어되더군요. 직접 한번 해보면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