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컴퓨터 관련 팁/동영상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 곰믹스 다운로드

by NARVEL 2016. 8. 9.
반응형

 

 일상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동영상을 찍는 일이 쉬워진 만큼 동영상을 편집헤서 SNS나 블로그에 올리는 경우가 많아지고 유투브에 올리는 것도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 되었습니다. 영상을 찍고 편집하는게 쉬워지고 있다고는 하지만 아직도 어렵게 느껴지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 수 있는데요. 고급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아도 간단한 영상 편집은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하는 곰믹스를 통해서 편집을 간편하게 해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운받고 설치하는 방법에 관해서 설명을 하고 앞으로 차근차근 어떻게 사용하는지 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창] - [곰믹스 검색]

 

네이버에 직접 곰믹스를 검색하면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곰시리즈는 대표적으로 곰플레이어를 만든 회사로 이번에는 곰믹스라는 소프트웨어도 만들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곰믹스 다운로드]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다운로드받으셔도되고 곰 소프트웨어에서 다운을 받으셔도 된답니다.

어디서 받던지 같은 프로그램을 이용하기 때문에 편하신 곳을 골라서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곰믹스 기본 사양 및 주요특징]

 

곰믹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윈도우7 이상과 다이렉트X 9.0 이상이면 문제없이 쓸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영상 합치기 및 잘라내기, 자막편집 등 기본적인 영상 편집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네요.

 

 

[곰믹스 설치]

 

다운받은 실행파일을 실행시켜서 곰믹스를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소프트웨어 이용 약관]

 

기본적으로 프로그램을 설치할때 필요한 라이센스 동의를 하시고 계속 진행해주세요.

 

 

[구성 요소 선택]

 

설치할때 추가적으로 설치할 항목들을 선택하는 부분입니다.

필요한 요소나 아이콘들을 선택한 후에 다음을 눌러주세요.

 

 

[설치 위치 선택]

 

기본적으로 지정을 하지않아도 지정되는 폴더가 있습니다.

 

 

[설치중]

 

설치를 누르시면 설치가 진행이됩니다.

 

 

[설치 완료]

 

간단하게 설치를 완료한 모습입니다.

 

 

[곰믹스 실행]

 

처음 곰믹스를 실행하니 튜토리얼 영상과 제품 설명을 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나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해서 확인을 하시고 아니면 엑스를 누르고 바로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됩니다.

 

 

[곰믹스 시작하기]

 

이제 편집할 영상을 넣은 후에 사용을 해주시면 됩니다.

 

 곰믹스를 사용하면서 느낀점이 있다면, 다음팟인코더랑 상당히 비슷한 방법으로 이용을 할 수 있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한번 정도 이런 편집프로그램을 사용해보신 분들이라면 곰믹스 또한 사용하는데 어려움 없이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정밀한 작업을 하지 못하지만 간단한 작업이라면 빠르게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사용법에 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