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플래시게임/슈팅 · 액션

건메이헴2 게임하기

by NARVEL 2016. 2. 6.
반응형

 

 

 둘이서 할 수 있는 플래시 게임은 생각보다 한정이 되어있습니다. 그 이유는 장르가 한정 될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디펜스 게임 같은 경우에는 혼자서 할 수 밖에 없는 구조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둘이서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플래시 게임이 인기가 많이 있는 편인데요.

 

 이번에 살펴보려고 하는 건메이헴2 게임하기는 원래 시리즈1도 있었지만 인기가 있어서 2까지 제작된 게임입니다. 지난번 시리즈보다 새로운 기능들도 많이 생겼고 컨텐츠도 늘어나서 전작을 했던 분들이라면 재밌게 플레이 해보실 수 있답니다. 처음 접하신 분들이라도 시리즈2 번째를 플레이하고 1을 해도 또 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화면 확대 축소 - Ctrl + ± (마우스휠)

 

 건메이헴2 게임방법 및 플레이 미리보기

 

건메이헴2 플래시게임을 시작하면 나타나는 첫 화면입니다.

캠페인, 커스텀 게임, 챌린지로 3가지 방법으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조작키는 옵션을 통해서 원하는 키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최대 4명까지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지만 현실적으로 4명으로 하기엔 키보드가 자리가 부족하죠?

방향키와 총쏘는 키 폭탄을 던지는키 총 6가지 키로만 게임을 단순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 게임은 기본적으로 한단계씩 미션을 클리어해나가면서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혼자 뿐만 아니라 둘이서 캠페인을 즐길 수 있어서 재밌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전에 캐릭터를 본인의 입맛에 맞게 꾸며주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커스텀을 제공하고 있어서 본인만의 캐릭터를 플레이 해봅시다.

 

 

 

캐릭터 커스텀을 마치면 게임 스타트를 눌러서 게임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첫번째 튜토리얼을 한번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튜토리얼에서는 게임을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설명을 나타내는데요.

짧은 시간 동안에 완수 할 수 있고 정말 간단하게 게임을 하실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을 클리어하고 이제 본 게임을 시작해주시면 된답니다.

 

 

 

튜토리얼 다음 게임 부터는 두명이서 게임 플레이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둘이서 상대편 인공지능을 가진 적을 상대하면서 미션을 클리어해주시면 된답니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새로운 총도 나오고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나와서 먹으면서 하면 됩니다.

 

 

 

총은 정말 다양하게 존재해서 무기 라이브러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부적인 능력치가 총기별로 다르기 때문에 새로운 총을 사용하는 재미도 있네요.

 

 

 

챌린지 모드에서는 한가지 총을 연습하는 플레이를 진행해보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 모드인 만큼 한번 해보시면 어떤 느낌인지 금방 파악 할 수 있답니다.

 

 

 

커스텀 게임 같은 경우에는 둘이서 서로 싸우는 게임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1:1 가능하고 2:2도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전투방식으로 서로의 실력을 가릴 수 있습니다.

 

간단한 게임 방식이지만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는 2인용 총게임을 직접 살펴보았습니다.

재미있는 요소가 많기 때문에 지금도 많은 분들이 플레이가 이루어지는 플래시 게임 중 하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