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일상 이야기/독서

시력 좋아지는 방법을 찾다 읽은 눈은 1분 만에 좋아진다

by NARVEL 2015. 12. 6.
반응형

 

 최근 들어서 시력이 나빠지고 앞으로 생활하는데 있어서 안경을 계속 착용해야할 것 같단 불안감이 들었습니다.

 원래 평소에 일상생활을 할때는 안경을 안쓰고 공부할 때나 일을 할때 안경을 썼다 벗었다하면서 생활합니다.

현재 시력이 0.2~0.3 사이로 안경을 착용하고 생활해야할 시력이지만 귀찮아서 안경을 잘 안쓴답니다.

 

나쁜 시력으로 생활하기도 힘든데 점차 나빠지는 시력 때문에 라섹 수술도 고민을 해봤습니다.

라섹을 하면 눈이 좋아지는 장점이 있지만 부작용이 있어서 왠지 망설여지게 된답니다.

그래서 최대한 다시 시력을 되돌릴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지 찾아봤는데요.

 

 시력 좋아지는 방법을 찾던 도중에 발견한 책이 바로 눈은 1분만에 좋아진다라는 책입니다.

솔직히 100% 믿고 신뢰하지 않기 때문에 직접 실천해보면서 과연 이 말이 사실인지 증명해보려고 합니다.

 

 

 

책 표지를 살펴보면 일본 전 서점 눈 건강 베스터셀러 1위를 하고 서점에서도 상당히 눈에 띄는 곳에 있습니다.

하루 1분 기적의 시력 회복법이라는 타이틀을 쓰면서 성공자가 속출했다는 글로 눈을 현혹시킨답니다.

 

나도 이 책을 읽고 꾸준히 실천하면 시력이 좋아질 수 있겠다라는 희망을 가질 수 있는데요.

과연 그게 사실일지 직접 확인해봐야겠죠??

 

 

 

지은이는 콘노 세이시로 일본인입니다.

일본에서 우리나라에 참 다양한 책들이 들어온다고 생각되어집니다.

특히나 자기계발서 같은 경우에는 일본에서 출간된 책들이 번역된 경우가 많죠.

 

 

 

책을 한번 읽은게 아니고 2번 정도 읽었는데 읽는데 1시간도 안걸린답니다.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내용도 있지만 필요없다고 느껴지는 부분도 많이 있습니다.

 

 

 

목차만 살펴보고 서점에서 간단하게 읽어만 봐도 어떤 느낌인지 알 수 있는데요.

사실 시력이 낮다가 다시 높아진 사례들은 이미 많이 존재한답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그렇게 되지 않고 일부분의 사람들만 효과를 보았다는게 흠이죠.

이 흠이 과연 따라하는 사람이 모두 다 같은 노력을 했는지도 한번 비교해봐야할 일입니다.

 

 

 

이 책에서 말하는 시력이 좋아지는 방법은 바로 눈 마사지를 꾸준히 하는 것 입니다.

 

하지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책에서는 하루에 몇번 반복하고 몇분이나 해야하는지 자세하게는 나타나있지 않습니다.

 

 

 

현대인들에게 가장 큰 문제는 바로 계속해서 시력이 낮아진다는데 있습니다.

스마트폰 사용이 많아지면서 이는 더 가속화되었는데요.

 

어린 아이들의 시력까지 보호하기 힘들어져서 앞으로 정말 고민이 많이 된답니다.

눈도 근육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사용할 수록 발달하는데 가까운곳만 보고 먼 곳을 안보는게 요즘 문제입니다.

 

 

 

책을 많이 보는 학창시절에 눈이 나빠지는게 가장 가속화되어집니다.

그 상황 속에서 스트레스까지 받으니 눈이 나빠질 수 밖에 없죠.

 

 

 

이 책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바로 눈을 평소에 마사지를 많이 해서 활동성을 높이는 일입니다.

사용하지 않아서 죽어버린 신경들을 다시 자극해서 눈이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하는데요.

 

두드려야할 혈자리들도 공부하고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방법들도 배울 수 있습니다.

 

 

 

책을 구입한 이후로 이 마사지를 다 외워서 쉬는 시간마다 한두번씩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안하는 것보다는 효과가 있습니다.

 

눈이 심하게 피로해있을때 마사지를 해주시면 순간적으로 약간의 시력이 회복된답니다.

흐렷던 시야가 조금 더 뚜렸해보이는 것은 직접 실천해봐서 느껴진 점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다시 원상태로 돌아오지만 꾸준히 하면 나아지지 않을까란 희망을 가지게 됩니다.

 

 

 

올해 나온 책입니다.

 

 

 

확실히 눈이 피로하면 온 몸이 피로해질 정도로 우리 시야가 건강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합니다.

이 책에서 제시하는 눈 마사지를 통해서 눈 건강을 회복을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직접 해본 결과 시력이 좋아지는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지만 눈 피로가 감소하는건 확실히 느껴집니다.

평소에 안쓰던 눈 근육을 쓰고 눈에 좋은 혈들을 두드려 줌으로서 안쓰는 신경들을 조금씩 회복해나갑시다.

 

아직 몇주밖에 안해서 큰 욕심을 부렸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몇달 동안 매일 꾸준히 해보면서 시력이 회복되는지 계속 지켜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