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컴퓨터 관련 팁/인터넷

네이버 비밀번호 변경 하는 방법 1분 해결

by NARVEL 2017. 11. 15.
반응형

네이버는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포털 사이트 중에 하나입니다. 네이버 다음 순으로 양대산맥으로 볼 수 있지만 압도적으로 네이버를 이용하는 유저가 많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누구나 네이버 아이디는 하나씩 가지고 있는 편입니다. 아이디를 사용하면서 가끔 보안을 위해서 네이버 비밀번호 변경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떻게 변경을 하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우선 가장 기본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기 위해서 네이버에 로그인을 해주셔야하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네이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해주도록 합시다.

 

 

[내정보]

 

네이버 아이디를 로그인하면 위 화면처럼 로그인된 모습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닉네임 옆에 보이는 내정보를 눌러주도록 합시다.

 

 

[내정보] - [보안설정] - [비밀번호] - [변경하기]

 

내정보에서는 기본적으로 네이버 아이디를 사용하면서 보안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변경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보안 설정으로 들어가주시면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는 버튼이 나타나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비밀번호 변경]

 

이제 현재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새 비밀번호와 새 비밀번호 확인을 통해서 변경을 해주시면 된답니다.

모두 다 입력을 하셨으면 자동입력 방지문자를 입력한 후에 확인을 눌러주시면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로그인 차단 설정]

 

이제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과정은 여기까지 설명하면 끝인데요.

추가적으로 보안을 위해서 로그인 차단 설정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주로 활동하는 지역이 아닌 타 지역 또는 해외에서 로그인을 시도하는 경우

 회원 정보에 등록된 본인 확인 후 로그인을 하도록하는 서비스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