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컴퓨터 관련 팁/컴퓨터

무료 백신 프로그램 추천! 사람들이 선호하는 백신 프로그램은?

by NARVEL 2017. 4. 5.
반응형

 

 컴퓨터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필수적으로 필요한 프로그램들이 존재한답니다. 컴퓨터의 보안을 지키기 위해서 필요한게 백신 프로그램으로 기본적으로 컴퓨터를 사용할때 백신 프로그램 1개는 설치해둬야지 나중에 바이러스에 걸려서 컴퓨터가 고장나는 일을 사전에 예방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 백신 프로그램 추천으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존재하는데요. 대표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백신은 알약과 V3를 가장 많이 쓰고 있고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그 밖에 사람들이 선호하고 자주 사용하는 백신들이 무엇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검색하기]

 

네이버에서 기본적인 유틸리티를 다운받을 수 있는 자료실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필요한 프로그램들을 상당 부분 위 사이트에서 다운받아 보실 수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고 자료도 풍부한 만큼 인지도가 있어 프로그램을 손쉽게 찾고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 [PC 관리/보안] - [백신]

 

카테고리를 살펴보면 백신만 따로 모아둔 항목이 존재하는데요.

이걸 클릭해서 인기순으로 확인을 해보면 사람들이 가장 많이 쓰는 순서대로 표시가 되는데요.

처음에 글을 쓸때 설명했듯이 알약과 V3라이트가 가장 많은 선호도로 사용하고 무료로 쓸수있는 프리웨어입니다.

 

그 밖에도 다른 백신 프로그램들도 여러개 보이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위에 높은 순위에 있는 백신 프로그램을 쓰는 걸 추천한답니다.

 

 

[알약]

 

이스트소프트에서 제작한 알약은 유명한 알시리즈 중에 하나입니다.

기본적으로 컴퓨터 바이러스 검사는 물론 컴퓨터 정리를 할때 이용을 하면됩니다.

 

 

[안랩 V3 Lite]

 

안랩에서 제작한 V3 역시 무료로 쓸 수 있는 프리웨어로 많은 분들이 쓰고 있는데요.

저는 두가지 다 사용을 해봤는데 큰 차이는 느끼기 힘들더군요.

컴퓨터에 일반적으로 침입하는 바이러스들은 둘다 거를 수 있습니다.

 

 

[V3 365 클리닉 스탠다드]

 

V3 라이트와 버전이 다른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이것은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야하는 프로그램이기 떄문에 사용이 조금 꺼려지긴 하는데요.

무료버전들로도 가정에서 사용하는데는 큰 문제가 없으니 이건 선택사항으로 보도록 하죠.

 

 

[네이버 백신]

 

네이버에서 제공하고 있는 백신 프로그램도 존재한답니다.

 

 

[Avast Free Antivirus]

 

프리 안티바이러도 백신 프로그램중에 하나인데 저는 아직 써보지 않았는데요.

사람들이 많이 쓰고 있는 만큼 안정성이며 사용하기 괜찮아보입니다.

 

이렇게 살펴본 백신 프로그램들 중에서 원하는 백신 프로그램을 골라서 사용을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백신이 없으면 컴퓨터 보안이 취약하기 때문에 한개는 설치해주도록 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