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ㆍ일상 이야기/리뷰

Now Foods 나우푸드 오메가-3 소프트젤 200 후기

by NARVEL 2016. 9. 23.
반응형

 

 허약해진 몸을 보강하기 위해서 영양재를 챙겨먹기로 한 이상 첫번째 고른게 멀티비타민 혹은 종합비타민이라고 한다면 다음으로 선택한 제품은 바로 오메가3입니다. 예전부터 오메가3가 좋다란 말을 많이 들어봤는데 왜 좋은지!?를 직접 찾아보지 않았는데요. 이번 기회를 통해서 한번 오메가3가 어디에 좋은지 찾아봤습니다.

 

 오메가3가 필요한 이유?!!

 

 우리 몸은 기본적으로 탄수화물, 알콜, 단백질 등 이러한 물질이 대사작용을 통해서 포확 혹은 불포화 지방산을 만든다고 합니다. 몸에 필요하지만 자체적으로 생산이 불가능한 지방산을 필수 지방산이라고 부르는데요. 오메가-3 혹은 오메가-6 지방산은 필수 지방산으로 반드시 음식으로 섭취를 해야하는데요. 필수지방산 오메가-3 지방산이 부족하면 건강에 해롭다는 연구결과들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오메가3가 많이 들어있는 연어, 고등어, 청어 등과 같은 음식을 자주 섭취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음식을 잘 먹고 소화를 잘 하면 오메가3 영양제를 챙겨먹을 필요가 없지만 저처럼 혼자 살면서 생선류를 거의 안먹고 고기나 닭을 많이 먹는 사람들이라면 오메가3가 부족할 수 있다고 느껴지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영양제를 통해서 한번 먹어보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  Now Foods 나우푸드 오메가-3 소프트젤 200

 

 부족한 영양소를 챙기기 위해서 구입한 오메가3인데요. 나우푸드 제품이 깨끗하게 만들어진다는 인터넷 서핑 결과 한번 직접 먹어보기로 선택을 했습니다. 우리나라 제품 보다는 확실히 외국 제품 영양제를 사람들이 많이 추천하고 있어서 우선 대세를 한번 따라서 선택을 해봤는데요.

 

 사실 자세히 찾아보기도 귀찮고.. 남들이 많이 먹고 선호하는 제품들이라면 그 사람들이 충분이 알오보고 고른 제품이니간 나도 한번 선택해봐야지라는 심리가 바닥에 깔려있긴 합니다. 한번 먹어보면서 차츰차츰 공부를 해나가야할 것 같네요.

 

 지난번에 구입한 멀티비타민과 함께 쿠팡 해외직구를 통해서 8,600원에 구입을 해서 먹기 시작했습니다. 

 

 

 

  ▲  성분 함량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2 Softgels
Servings Per Container: 100
  Amount Per Serving % Daily Value
Calories 20  
Calories from Fat 20  
Total Fat 2 g 3%*
Saturated Fat 0.5 g 3%*
Trans Fat 0 g
Polyunsaturated Fat 1 g
Monounsaturated Fat 0.5 g
Cholesterol 0 mg 0%
Natural Fish Oil Concentrate 2.0 g (2,000 mg)
Omega-3 Fatty Acids:
Eicosapentaenoic Acid (EPA) 360 mg
Docosahexaenoic Acid (DHA) 240 mg
* Percent Daily Values are based on a 2,000 calorie diet.
† Daily Value not established.

 

 

 

  ▲  제품설명

 

 오메가3에 180EPA/120DHA로 구성되어 있으며 콜레스테롤은 함유되어있지 않습니다. 심장 건강을 보조해주며 관상 동맥, 심장 질환 등 의 위험을 줄여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포함된 성분으로는 젤라틴, 글리세린, 물과 비타민E 및 정어리, 멸치 등 물고기 성분들이 함유가 되어 있습니다. 소프트젤은 자연적인 물고기를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에 따라 제작되었다고 하는군요.

 

 

 

  ▲  하루에 2알씩 2번에 나눠서 섭취

 

 오메가3 먹는 방법은 하루에 2번 2알약씩 먹으면 된다고 하는데요. 종합비타민은 하루에 3알씩 3번에 나눠서 먹으라고하고 이건 2알을 2번에 나눠서 먹으라고 하고.. 사실 추가적으로 구입한 아사이가 있어서 이것까지 하면 총 3개를 먹어야하는데 이걸 모두 정량씩 챙겨먹기는 솔직히 부담스럽게 느껴지더군요.

 

 약을 먹고 완전 달라지는걸 바라는게 아니라 나에게 부족한 영양소를 조금은 보충해줬으면 하는 마음으로 먹고 운동을 꾸준히 할 계획이라 하루에 모든 제품을 1알씩만 먹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부족한 양이라고 느껴지지는 않고.. 우선 이렇게 조금씩 한번 먹어보고 추후 어떻게 변하는지 보고 양을 늘리던가 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